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합정 파스타, 리조또 맛집 아우룸(AURUM)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코로롱이 또 난리예요. 언제쯤 ㅠㅠ

이 이야기를 안할수있을까요.(엉엉)

여러분 모두 모두 건강만 하세요.

올해는 건강하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했지만,

2단계로 격상되기 전에! 다녀온 곳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얼른 확진자가 많이 줄었으면 좋겠어요.

출근하기도 무서워요 ㅠㅠㅠ)

 

저는 홍대, 합정 근처를 정말 자주 가요.

이날은 친구랑 합정에서 머리를 하고

밥을 먹고 헤어지기로 했기 때문에!!

맛집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친구 추천 맛집입니다~~~ JMT이라 깜놀!)

 

친구 추천 맛집은 바로 합정 아우룸(AURUM)입니다~

저는 아우룸이 있는 골목은 정말 자주 가지만

이곳에 식당이 있을 줄이야!! 전혀 몰랐어요.

(위치는 키티 버니 포니 쇼룸 가는 골목에 있고,

합정 밤부 베이커리 앤 브루잉 바로 앞이에요!!)

 

 

여기에 이런 식당이 있었다니.....

이걸 이제야 알다니!!!!!!ㅠㅠ

 

들어가는 입구에 방문일자와 이름 번호를 작성하고 

손 소독을 하고 입장을 해주면 됩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손 소독 필수쥬?.?)

 

 

 

아우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고 

(약간 퓨전 같기도 했어요.)

와인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지만 ㅜㅅㅜ

이렇게 와인 셀러가 따로 있었고,

종류도 굉장히 많아 보였습니다~~

저녁에 오면 와인도 한잔 하고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자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사진 많음 주의!)

 

 

아우룸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닭이 들어간 

리조또, 파스타예요. 저희는 그중 먹물리조또를 시켰습니다~

(옆자리 둘러보니까 먹물 리조또를 정말 많이 시키셨더라구요~

그리고 친구가 강추! 했던 메뉴이기도 해요.)

양은 조금 있어요! (2명이서 시그니처 하나에 

가벼운 메뉴????... 하나 시키면 딱 일 것 같아요. 

하지만 언행불일치로 저희는 파슷하를 시키게 됩니다....ㅎ)

 

 

 

먹물 리조또가 담백하다고 해서 

매운 국물 파스타를 하나 더 시켰어요.

저는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막 퍼먹었습니다~~~

(라구 파스타를 하나 더 시키고 싶었지만

시그니처 메뉴 두 개는 너무 양이 많아서 패스!)

 

저희는 밥을 먹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밤부 베이커리&브루잉에 갈 예정이라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에 원산지가 다 표기되어 있어요!

참고하세요~

 

 

 

디너 세트메뉴도 있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음식이 많ㅇ ㅣ 나와서 

만족할 것 같아요 ~~~

 

 

사이드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와인 마실 때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를 시킬까 파스타를 먹을까 고민했어요.)

 

 

 

기본 세팅이고, 자리마다 손 소독제가 있습니다~

이제 요리 보여드릴게요~~

 

 

 

 

 

통닭 먹물 리조또입니다.

처음에는 치즈가 없이 나오고 

자리로 치즈를 들고 오셔서 갈아주세요.

 

저 위에 있는 시금치... jmt 정말로 맛있어요.

그리고 통닭은 완전 옛날통닭 맛이고 

리조또는 고소했어요! 

조금 느끼할 수도 있지만, 매운 파스타로 중화했어요.

(탁월한 선택!)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 파스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즘 매운 게 땡겨서 그런가?.?

(회사 다니면서 매운맛의 고수가...되어버렸ㅇ ㅓ요...(또르르))

 

음식은 하나도 안 남기고 ㄷ ㅏ 먹어버렸습니다~

연말에 코로롱이 좀 잠잠해지면 또! 가고 싶어요.

 

 

친구가 소개해준 합정 맛집! 아우룸

합정 간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합니당 !!!

 

위치도 태그 해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