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부암동 치킨 맛집 계열사 (feat.인왕산)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거의 등산 갈 수 있는 마지막! 날씨인 것 같아요 ㅠㅠㅠ

(제 기준입니다. 저는 땀쟁이 추위 쟁이입니다. 둘 다 타요

더위 추위 둘닼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인왕산 포스팅을 올렸었어요.

독립문에서 출발해서 부암동으로

내려오는 코스로 다녀왔었쥬?.?

생각보다 짧은 등산코스에 바리바리 챙겨갔던 음식들을 

다 먹지 못하고 커피만 마시고 헤어지려고 했지만!

커피를 마시고 나니까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카페 근처에 있는!!!!

계열사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계열사를 모르고 갔지만 같이 간 친구들은

이미 ㅎㅎㅎ 알고있더라구요.

엄청 유명하다며! 대기도 많고 ㅎㅎㅎ 

 

12시에 오픈한다고 해서 11시 45분쯤 카페에서

출발했습니다~ 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 우선! 계열사의 간판입니다.

따뜻한 느낌이 물씬 ㅎㅎㅎ 느껴지쥬?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지만 벌써!

매장 안은 꽉 꽉 차있고, 

대기인원도 엄청 많았어요!

 

 

자 저희도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려봅니다~

(기본적으로 한 20-3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회전율도 빨라요!)

 

 

기다리는 동안 이런 것도 봤구요.

이분은 치킨의 달인! ㅎㅎㅎ

치킨이 얼마나 맛있으면 치킨의 달인까지 

받으셨을까 살짝쿵 생각해봅니다.

(얼마나 맛있나 먹어나 보자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가게 문 앞에 마스크 의무 착용,

QR체크인, 체온 측정 관련 문구들이 많았어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당연한 이야기겠죠???

얼른 ㅋㄹㄴ가 지나가고 편안했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엉엉... 쥬륵

 

 

대기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 손님도 

조금 있었어요. 

만약 집이 가깝다면! 포장해서 편하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정상체온! 체크인도 했구요.

저희는 3명이고 지하로 안내받았습니다.

(지하가 있는 줄 몰랐어요 ㅎㅎㅎㅎ 

1층만 있는줄 알았지만 지하가 정말 넓더라구요.)

 

 

이 계단을 통해서 내려오시면 지하매장이에요.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은 편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나름 깨끗하게 정돈되어있는 모습입니다.

 

 

확실한 기억은 아니지만 물은 셀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셀프바도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카페에서 1차전을 치렀기 때문에 

세 명이서 후라이드 1마리만 시켰습니다.

제 기준! 약간 가격이 비싼 것 같아요!

(물론 교촌, BBQ 등등 이런 곳과 비슷한 ㄱㅏ격이지만

ㅠㅠ 물가가 무섭쥬 ㅠㅠ)

 

 

아 그리고 ㅈㅓ희 셋은 술을 즐기지 못해서....

(저는 좋아했었지만...

허리가 아작 나고 즐기지 못하는 중이에요....................................

세상 섭섭하네요.)

콜라 하나 시켰습니다 ^^... 치킨엔 콜라쥬?.?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상차림이 나와요!

치킨무, 소금, 그리고 양념소스? 가 나옵니당

양념소스 이게 뭐라고 이렇게 맛있쥬 ㅎㅎㅎㅎ

 

 

짜라란!!!!!

드디어 나왔습니다~

감자랑 같이 나와요.(감자 없었으면 정말 배고팠을뻔!!)

비주얼은 진짜 최고예요!

너무 바삭해 보이고 이래서 계열사 계열사 

하는 건가요!

 

 

육즙 보이시나요???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싼가? 후라이드가 다 똑같지 뭐~

했지만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했고 겉바속촉이 

무슨 말인지 한 번에 이해 가는 맛!!!!

 

등산하고 나서 먹으니까 정말 더 꿀맛이었어요.

위치도 인왕산이랑 너무 가까워서 

하산하시면서 한번 가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오픈 시간이 12시부터라서

이른 시간 등산하시면 시간대가 잘 안맞을것같아요!

 

매장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방문시 참고하시구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한번쯤 ! (집 가까우면 자주) 방문해보세요!!!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