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여의도 오마카세 타마스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예전 스시소라 오마카세처럼 

이번에도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M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한 행사가 또 있었습니당!

 

저번과 동일하게 사용한 M포인트를 재적립 해준다고 해서

또 냉큼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좀 지난 포스팅입니다!)

 

+M포인트는 12월 말에 일괄 적립 예정이라고 합니다.

적립이 되면 그때 또 포스팅에 추가해 둘게요! 

 

이번 행사는 현대카드 레드와 그린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행사이고 호텔에서도 포인트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이런 행사가 있어서 현대카드를 쓰는 사람으로 

너무 좋으네요 ~~

포인트 어디다 쓸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

이렇게 맛있는 것도 먹고 ㅎㅎ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로 먹으니까 그냥.... 기분상 막

공짜인 것 같고 환급도 해주니까 엄청 

저렴하게 먹어서 더 좋았네요 ~

 

 

포인트로 구매하고 나면 이런 문자가 도착합니다~

식사하시고 나오실 때 보여 드리면 

결제도 완료입니당 

아주 간편하죠?.?

 

 

사실 별 기대를 안 하고 방문을 했었어요.

위치는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건물 1층이고

들어가기 전에 열체크와 손 소독은 필수입니당!!

아시쥬? 코로롱...^^......

 

저희는 런치 바 좌석으로 예약을 했고,

사람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먹었던 기억이!

 

영업시간은 11:30분부터 22: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14:30분부터 17:30분까지

 

런치는 11:30분/13:00 이렇게 두타임(6만 원)

디너는 (12만 원)입니다.

(제가 런치만 다녀와서 ㅎㅎ디너 시간을 잘 모르겠어요 ㅠㅠ)

방문하실 분 참고하세요!

 

 

내부에 이렇게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프라이빗한 곳은 아니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식사하기 편해요.

 

 

기본 세팅입니다.

깔끔하게 잘 나와요 ㅎㅎ

개인적으로 토마토 양파절임? 맛있었고

식감이 재밌었던 상추 줄기 무침, 생강, 락교가 나와요.

장국은 셰프님께서 빈 걸 보시고는

또 주셨답니다.(세상 친절 ㅠㅠ)

 

 

저희가 바 좌석을 선호하는 이유!

ㅅㅖ프님이 만드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눈과 입이 동시에 즐겁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귀도 즐거워요ㅎㅎㅎ

 

자 이제 오마카세가 시작됩니다.

처음에 가면 뭘 좋아하는지 물어보세요.

저는 연어를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더니!

 

두툼한 연어회로 오마카세를 시작했답니다~

ㄲ ㅑㅑㅑㅑ

좀 찾아보니까 사시미 종류는 매번 

다른 것 같았어요!

 

 

첫 번째. 광어 위에 광어 지느러미

입에 들어오면서 이미 맛있었어요. 

불향(아부리)도 은은하게 나고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두 번째. 참돔 껍질을 살짝 불에 구워서 나왔습니다.

불향 맛집이에요.

(두 번 연속 아부리로 나와서 조금 아쉽!)

 

세 번째. 방어입니다.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네 번째. 참치 뱃살.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가 좀 비릿했어요ㅠㅠ

조금 짜기도 했구요.

 

 

 

다섯 번째. 연어입니다.

살짝 불향을 입혀서 나왔고 불향이 조금! 

강했기 때문에 연어 맛이 조금 덜났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여섯 번째. 학꽁치입니다. 

엄청 맛있네요~ 약간 한치 질감 같기도 하고 

부드럽꼬 맛있었어요. 

시소(일본의 깻잎) 향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여서 잘 먹었습니다.)

 

일곱 번째. 무늬오징어 위에 청귤이 뿌려져서 나옵니다.

아마 저는 청귤, 유자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청귤 유자만 나오면 다 맛있다고ㅎㅎ

청귤 싸라해! 입안 가득 향긋!

 

여덟 번째. 가리비 관자+ 성게알+ 캐비어+트러플

이건 뭐 말해 뭐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jmt............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몇 개 더 먹고 싶었어요.ㅎㅎㅎ

달달했다가 고소했다가 입 안에서 난리가 났어요.

 

 

아홉 번째. 자 여기서부터 배가 너무 불러욯ㅎㅎㅎ

참치 등살입니다. 

비릿했지만 맛있는 비릿함이었어요!

참치 뱃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열 번째. 간장새우+ 성게알+김

정말 맛있네요~~~~

 

열한 번째. 바닷장어입니다.

저는 장어를 잘 못 먹고 싫어해요 ㅠㅠ

하지만 정맬로 맛있어요. 최근에 먹은

장어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입에서 사르르르르녹ㅇㅏㅆ ㅓ 

 

열두 번째. 후토마키 

저는 먹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너무 배가 불러가지고 남자 친구 줬어요.

남자 친구의 평은 한입에 넣기 힘들 정도로 크고 

시소와 새우가 아주 잘 어울렸다입니다.

 

 

저는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욯ㅎㅎㅎㅎ

배부르다고 했지만 남자 친구 꺼 뺏어서 제 입에 

넣었습니다~~ 카스테라 빵인 줄 알았어요.

부드러워서 녹았어요.

 

개인적으로 미들급 스시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여의도 근처에서 오마카세 드실 분들!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