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속초맛집 붉은대게수산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비가 오고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 
환절기에 감기 많이들 걸리니 꼭 꼭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속초에서 가장가장가장 맛있었던!

가장 기억에 남았던!

매일 매일 사 먹었던 게 맛집! 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속초는 홍게가 유명하잖아요 ! 

하지만 저희는 속초를 방문할때마다 

한 번도 홍게나 대게를 먹지 않았어요.
왜 그랬을까요....?
너무 어리석었다.

그래서 그동안 못 먹었던 한을 풀고자 

매일매일 먹었고 집에 돌아올 때 포장도 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집은 바로바로 이곳입니다~

속초 중앙시장에 있는

붉은 대게 수산!

 

 

이 집은 속초 중앙시장 안에 있고 이미 굉장히 유명한 집이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멀리서 봐도 아 맛집이구나 했어요 ㅎㅎㅎㅎ

(먼저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면 대기 종이를 하나 주세용.

그리고 나면 20-30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합니당!!!!

+주차권이 필요하신 분들은 계산하실 때 달라고 하면 주세요!)

 

 

수조가 참 깨끗하쥬?.? 여기는 장사가 엄청 잘 되니까 

수조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 같았어요!

 

 

이 사진은 세 번째 방문 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날은 제가 너무 일찍 가서 쇼케이스에 제품이 별로 없네용!

 

첫날 방문했을 때는 게가 정말 많았습니다.

보여드릴게요!

 

 

위에 진열되어 있는 대게와 홍게는 

전부 죽은 아이들이에요. (그래서 가격이 저렴하겠죵?.?)

오른쪽 가격이 적혀있는 게 대게이고

가격이 없는 것들이 홍게입니다~

홍게는 20000원-30000원으로 2-4마리 

대게는 40000원으로 2마리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볶음밥은 2000원이에요.

 

이 가격으로 대게와 홍게를 먹을 수 있다니...

여기 천국인가용?.?

 

사실 처음에는 죽은 홍게? 잉?? 산거 먹어야 하는 거 아닌가

죽은 거 먹어도 되나 했지만 

산 것과 죽은 것 둘 다 먹어본 저희는 죽은 것이 훨씬 맛있다고 결론!

정말 신기했어욯ㅎㅎㅎㅎ 죽은 게 더 맛있다니 

 

 

너무 궁금해서 사 먹어본 살아있는 홍게!

살아있는 제품들?.? 가격입니다.

가격이 매번 달라지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짜라란~ 포장해서 숙소로 가져왔어요.

여러분! 꿀팁이에요.

속초 중앙시장 가시면 꼭 이 집을 가장 먼저 가세요.

그리고 주문하고 다른 곳 다녀오세용 !!! 꼭!!

20-30분은 무조건 기다려야하니까용

저희는 처음에 이것도 모르고 맨 마지막에 

이 집을 방문해서 주문하고 스타벅스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ㅎ여러분 비주얼 보이시나용?.?

저희는 엄청난 대식가라서 ㅎㅎㅎ

죽은 게와 산 홍게를 둘ㄷ ㅏ 사 와서 

부셔버렸습니다~~~~~

 

살 때는 아 너무 많이 사는 것 같다.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했지만,

 

 

걱정했나요 ?.?

다 부셔버렸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용.

 

 

볶음밥은 저렇게 먹으면 약간 싱겁나? 느낌이 나지만

게딱지에 남아있는 아이들과 같이 먹으면 ㅎㅎㅎ 

간이 딱 맞고 아주 고소해요!

가성비 갑입니다!

 

 

 

제 눈에만 그런가요 ㅠㅠ

죽어있는 아이들이 색도 더 이쁘고 

맛도 더 있었어요.

여러분들! 그냥 죽은 거 사 드셔도 좋을 것같아욯ㅎㅎㅎㅎ

 

저희는 서울로 돌아갈 때 죽은 걸로 

한팩씩 포장해서  갔습니다~

두세 시간 뒤에 먹어도 맛은 똑같이!

엄청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

서울 가져간다고 하니까 아이스팩 포장해주셨어요!

 

속초 가시면 꼭 꼭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