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여의도 맛집 63빌딩 백리향 싱타이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얼마 전에 부모님 생신이었어요! 

생일을 기념해서 다 같이 식사를 하기로 했고,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식당 추천을 받았어요.

바로 63 빌딩 중식당 백리향 싱타이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고,

그리고! 가성비도 좋다고 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여기서 꿀팁이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결제하시면

15% 할인받으실 수 있어서 

더 가성비 좋게! 식사할 수 있으세요!!

(룸을 원할 경우 룸 코스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ㅋㄹㄴ 쫄보이기 때문에 룸으로!

예약 후 식당에 전화를 걸어서 다시 한번 더 

체크했습니다~

 

 

 

 

코스별로 가격이 달라서 원하시는 코스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는 A코스로 예약했고, 정말류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백리향 싱타이는 63 빌딩 지하 1층

GF층에 있어요~

저는 술을 한잔 할 계획이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들어가면 먼저 QR체크인을 하고 

열체크를 하고 들어갑니다. 

룸으로 예약하면 바로 룸으로 안내 해주시구용,

룸 말고 바깥 좌석에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룸 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아늑했습니다~ 6명이 와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그런!!! 아주 넉넉했습니다.

 

옷걸이도 있고, 기본으로 나오는 차가 세팅되어 

있었어요. (저 차가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코로나 예방 에티켓과 맥주 행사 안내판이 

있었구요. 룸 구경하면서 있으면 요리가 

하나씩 하나씩 나와요~

 

 

정갈하쥬?.?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 짜사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요리는 만족했어요~

 

 

다 같이 앉아서 술 메뉴판을 봤어요~

오늘은 부모님 생신이라 원하시는 술을

한 병 사드렸어요.

이름이 공부가주였던가 ㅎㅎㅎ

모르겠어요. 가격은 60000원이에요!

(좋은 날이니까 ㅎㅎㅎ 기쁜 마음으로 사드렸습니다.)

 

 

한잔 먹ㅇㅓ보니까 코가 뻥 ㅎㅎㅎ

엄청 독했어요. 결국 반의반도 못 먹고 

나왔답니다^^.......

중식이랑 엄청 잘 어울렸어요~

(술을 주문하면 땅콩을 추가로 주셨어요.)

 

 

코스요리의 첫 번째!

특선 냉채입니다. 

간은 엄청 센 편은 아니었고,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엄마는 이 음식이 가장 맛있다고 하셨어요.)

 

 

 

 

두 번째 음식!

게살 은이버섯 스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프가 가장 맛있었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따뜻하고 고소한 맛!!

JMT

 

 

세 번째 음식!

초삼선입니다.

새우, 전복, 관자, 브로콜리, 연근 

맛있는 거 다 나왔쥬???

이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싱타이 음식 나오는 속도가 

조금 빠르게 느껴져서 

먹기 아주 조금 버거웠어요.

아직 먹고 있지만 다음 요리가 나오고 

요리가 나오면 바로 다 먹은 그릇을 

치우기 때문에 약간 ㅠㅠ 급하게 

먹긴 했어요.

(부모님은 속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만약 빠르다고 느낀다면 조금 천천히 

달라고 요청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네 번째 음식!

정말 정말 맛있었던 망고 새우!

저 쓰다 보니까 맛있다는 말 뿐이에욯ㅎㅎㅎㅎ

망고 새우도 상큼하고 달달하고 단짠단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섯 번째 요리!

유린기입니다. 

짭짤하고 신맛도 있고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여섯 번째 요리!

흑돼지 찹쌀 탕수육입니다.

5번째 요리부터 배가 부르기 시작해서 

탕수육부터는 조금씩 남겼어요!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일곱 번째 요리는 짜장면, 볶음밥, 짬뽕 중 

고를 수 있었고 저는 짜장면을 시켰어요.

너무 배도 부르고 가족끼리 대화하느라

짜장면은 못찍었어용 ㅠㅠ

식초를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는 이미 터졌고, 마지막 후식

얼린 홍시입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께서도 엄청 친절하셨고,

음식 양도 적지 않고 오히려 많았구요,

맛도 있었어요~~~

 

여의도에서 모임이 있거나 특별한 날에

한 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룸이 있어서 더 좋아요.)

 

영업시간은

런치(매일) 11:30분부터 15:00

디너(매일) 17:30분부터 21:30분이고

 

저는 디너 8시 타임으로 다녀왔습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