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속초맛집 완앤송 하우스 레스토랑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코시국이 정말 오래가죠? 

요즘은 해외여행은 꿈도 꿀 수가 없잖아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요즘 국내여행을 참 많이 다니는 것 같아요. 

통영. 속초. 등등! 
저는 속초를 참 좋아한답니다~ 
해산물도 신나게 먹을수있고 바다도 보고 무엇보다 

속초 롯데리조트가 너무 좋아서 계속 속초에 가고 싶게 만든답니다~

이번에 속초를 방문하기전에 지난번에 갔던 곳은 가지 말자! 

새로운 곳에서 맛있는 걸 먹어보자라는 마음으로! 

여러 가지 새로운 것들을 먹어봤어용. 
(이미 너무 유명해서 아시는분을 많겠지만요!)

오늘 포스팅할 첫번째 속초 식당은요!
바로바로 완앤송(WAN&SONG) 하우스 레스토랑입니다. 
속초 맛집을 찾다 보니 해산물이 아닌 

쌀국수집인 완앤송이 자꾸 뜨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으면 ㅠㅠ 해산물 사이사이에 포스팅이 떠있을까 생각했어요.  

저희는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완앤송으로 

네비를 찍고 출발했고 헷갈려서 길을 좀 헤맸어요. 
중국집이 보이면 그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신 후 

또 바로 우회전해야!! 완앤송 주차장이 나옵니다!!!!!!!!!

 

 

ㅉ ㅏ란~ 완앤송 입구입니다. 

아주 깔끔하죠? 주차장도 보통 크기고 

주변에 차가 많이 없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저처럼 초보이신 분들 주차장 정말 중요하잖아요!)

 

 

1층은 사장님 부부가 거주하신다고 어느 포스팅에서 본 것 같아요!

주의문구도 있으니까 한번 보고 올라가세요!

 

 

바로 옆에 보이는 나무계단으로 올라가시면 2층이 레스토랑입니다.

올라가면 바로 식당이 나와요!

 

 

실내가 아주 깔끔해요! 

매장이 청소도 잘 되어있고 청결했습니다.

화장실도 실내에 있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그런지 거부감이 없었어요. 

 

 

점심 메뉴판이에요!
몇 가지 메뉴는 없어졌다고 합니다. 
(저는 분보 싸오를 먹겠다고 노래를 하며 갔지만 

남자 친구가 제가 화장실 간 사이

베트남 누들 샐러드가 분보 싸오랑 다른 건 줄 알았다며 

타코 라이스를 주문했 지모예요^^....)

주문하고 화장실 갈걸 ㅎㅎㅎ

 

저희의 주문은 타코 라이스
소고기 쌀국수. ipa 한잔!이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소스들과 수저 냅킨 있어요. 

물티슈는 요청하면 주세요.

코시국이라 필수쥬?.?

 

 

음식이 나오기 전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향도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 완앤송 맥주 맛집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맥주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몇 잔 더 먹고 싶었지만 알쓰는 참습니다.

 

 

자 다음으로는 쌀국수입니다. 

저희는 현지의 맛?을 굉장히 즐겨요! 

이 쌀국수가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었지만 

약간 곰탕 같은 느낌도 있어서 ㅠㅠ 

쌀국수 잘 못 드시는 분들이 드시면 훨씬 먹기 편할 것 같아요! 
고수는 요청 시 주셔요! 매우 싱싱!!

 

 

짜란

타코 라이스입니다. 

따뜻한 밥에 여러 가지 채소랑 치즈 사워크림? 요거트? 가 같이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보다 타코 라이스가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아 제가 아까 보여드린 메뉴판은 점심 메뉴판이었고. 

저녁 메뉴는 따로 있다고 했어요. 

미리 예약을 해야 하고 코스요리로 나온다고 합니다! 

저녁 코스가 평이 좋았어요!!! 

매일 11:00-21:00까지 영업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14:30-18:00입니다. 
저녁은 18:00-21:00까지이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아! TMI지만 영랑호 근처에 식당이 있어서 

식사 후 드라이브하기도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