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청담 맛집] 페어링룸. 연말 식당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2021년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빠를까요 엉엉 😭😂🤣
그래도 연말이 오면 좋은점이 있죠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맛있는것도 먹고
못봤던 지인들도 보고!!
(하지만 올해는 또 코시국때문에 모임을 미뤘어요...)

대신! 남자친구와 맛있는걸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바로바로 청담에 위치한 페어링룸! 입니다.


 

위치 & 주차 & 영업시간 & 추천메뉴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1길 14 청담동 1층
주차: 발렛가능 (하지만 혼잡!)
영업시간: 평일 11:00- 23:00 | 주말 10:00- 23:00 (주말 라스트 오더 21:30분)
추천 메뉴: 항정상 페퍼 메주 파스타 28000원. 새우 라구 가지 라자냐 24600원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두명이서 간다면!
페어링 코스 추천드려요.
(가격 비교해보니까 좀더 저렴하고
음료와 디저트까지 한번에 먹고 나갈 수 있어요 ㅎㅎ)

 

 

 


와인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코스에 나오는 음료대신 추가금을 내고 와인으로 변경했어요!
(글래스 와인 변경 시 5000원 추가)

 


ㅎㅎ 저희는 약 4주전에 미리 예약을 했고
(네이버 예약)
2층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1층은 조금 붐비는 편이었고 2층은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안내받는 자리는 정말 아늑했던 6인석 ㅠㅠ
최고였어요.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
연말 기분내기 아주 좋았어요!

 


첫번째 요리!
새우 가지 라자냐
요리가 나오는것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식사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맛은! 무난무난한맛! 이었습니다.
가지가 달달하고 새우가 탱글해서 따뜻할때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두번째 요리!
스파이시 이탈리안 소시지 피자파이 입니다.
비주얼 좋쥬??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단짠단짠!)
제 남친은 쏘쏘했다고 합니다.


세번째 요리!
항정살 페퍼 메주파스타
마지막 요리 완전 대대대대강추 드릴게요!
콩이랑 같이 드시면 훨씬 맛있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파스타에 된장이라니!!
생각보다 잘어울리고 고소하고 ㅠㅠ
완전 강추드릴게요.
그리고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요청하면 주셨어요.
약간 느끼하다 싶으시면 요청!!



마지막! 메뉴
현미크리스피&아이스크림!
개인적으로 저 달달구리 엄청 선호하는데요,
엄청 엄청 달아요 ㅎㅎ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엄청 맛있고
현미? 가 엄청 달았어요 ㅎㅎ
그래도 후식으로는 만족했습니다.

아무래도 연말이라 사람이 좀 많아서 실내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어요 ㅎㅎ
대신! 아주 아주 강렬했던 화장실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연말 식당을 찾으신다면!
페어링룸 강추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