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팀호완 잠실점. 연말 식당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지나가고 정말 연말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서
시원 섭섭합니다ㅠ^ㅠ

이번에 다녀온곳은 팀호완! 입니다.
많은 분들이 홍콩에서 다녀오고,

맛을 잊지 못한다고
극찬하신! 팀호완.
저희는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예약이 너무 힘들어서 방문 못했다가

이번에는 방문하기 2주 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여러분 네이버 예약입니다.
팀호완은 용산점, 삼성점, 잠실점이 있는데

네이버 예약은 잠실점만 가능해요!
(먹겠다는 의지!)


 

위치 & 영업시간 & 추천 메뉴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찾아가는 길이 어려우신 분들! 2층 안다르 매장을 찾으세요!!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1:30분 /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 라스트 오더 20:30분 

추천메뉴: 차슈바오번 7000원 / 하가우 6000원

 


그나마 꿀팁은!
네이버 예약을 했다면 대기시간은 거의 없지만
예약 안 하시고 가시면 오픈하기 전에 바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잠실점이 좀 큰 편이라 네이버 예약 다 들어가고도

대기 고객이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



오픈전의 팀호완!
직원분들 굉장히 분주하세요.
저희는 11:10분쯤 도착해서 앞에서 대기했습니다.
사람들이 제법 있는 편이었어요.
기다리면서 밖에 있는 메뉴판도 구경해줍니다.

 

 


자리 안내받으면 메뉴판이 있어요 ㅎㅎ
팀호완에 온 이유! 바로 이 메뉴 때문이죠!
차슈바오번! 다들 드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팀호완은 3피스 이렇게 나와서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이것저것 시키다 보면
몇만원이 훌쩍! 넘어가요~


저희는 먹보 커플이기 때문에 딤섬류 3가지 면요리 2개 총 5가지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아날로그!
종이에 직접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완전 아날로그쥬 ?-?
오랜만에 연필 잡아봤네요 ㅎㅎㅎ



차슈바오 번 7000원 그리고 청경채 6000원입니다.
겉바속촉의 끝!!
차슈바오 번 진짜 꼭 드세요. 간장 + 설탕?? 은 아니겠지만 단짠 단짠의 끝판왕이에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저것만 두 개 시킬 예정!
청경채는 잘라져 있지 않아서 먹기 불편했지만 다 같이 먹기 좋았어요.


하가우 6000원입니다.
안에 새우살이 통통하게 가득 차 있어요.
육즙이 가득 찬 타입은 아니에요!
맛있었어요 ㅎㅎ

 

 

 


새우 라이스롤 7000원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ㅠㅠ 피가 조금 두꺼운 느낌이어서 아쉬웠어요.
제가 알고 있는 맛이랑 다른 ㅠㅠ흑흑



우육면! 10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우육면과 완탕면은 쏘쏘였습니다. 제 추측이긴 하지만 우육면과 완탕면의 국물 베이스가 비슷하게 느껴졌고 동일한 면을 사용하고 있어서 굳이 2개 다 시킬 필요 없는 것 같아요(완자와 고기의 차이! 그리고 우육면이 조금 더 진한 느낌!) 

딘타이펑이나 까오지에서 먹었던 우육면의 진한 국물과 통통한 면발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완탕면 9000원 소스 1000원
만약 재방문한다면 우육면과 완탕면은 먹지 않고,
딤섬 위주로만 먹을 예정이에요!
물론 입에 맞으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맛있는 딤섬이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