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제주 맛집] 제주 함덕 존맛탱 흑돼지! 도민상회 함덕흑돼지 월정점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제주도 포스팅!
저는 고기 킬러에요. 고기없으몀 죽음뿐.....ㅋㅋㅋ
고기를 좋아하는 만큼 제주도 가기 전 흑돼지 어디서 먹을지 진짜 서치를 많이 했답니다.

숙성도말고 2번 더 흑돼지를 먹었는데요,
저의 베스트 넘버 원11111111
도민상회 함덕 흑돼지를 소개합니다.
완전 반했어요.
💕💕💕💕ㅆ ㅏ랑해💕💕💕💕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주차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1길 32-3 1층 도민상회 월정점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주차: 가능
가격: 흑돼지 근고기 600g 63000원 (추가는 400g 가능 42000원)



어둑어둑하쥬?
해가 금방 지더라구용. 사람은 적당히 많았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가격은 조금 있는편.
하지만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시기때문에 만족도가 엄청나다는점!!
그리고 추가가 400g부터 가능하고, 갈매기살만 200g 가능하다는게 ㅠㅠ 조금 아쉬운점....!!

저희는 우선 제주 흑돼지 근고기 600g을 주문했어요.
(설마 부족하겠어?ㅋㅋㅋㅋ 라는 마음으로)


반찬은 다 가져다 주시지만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죠?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ㅎㅎㅎ
깨끗깨끗>_<
번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절임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십니다.
정말 잘구우시더라고요. 포스팅 하는 지금 정말 배가 고프네요.....?ㅋㅋㅋㅋ
고기를 완전 바짝 익히는건 아니고 육즙이 있을때
한점씩 주시는데 진짜 입에서 사르르르륵 녹아부렀어요.


여러분 진짜 진짜 제가 제주에서 3번의 흑돼지를 먹었지만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할수있어요. 제발 가주세요!!!


600g에서 멈추면 먹보 커플ㅇㅣ 아니쥬?-?
저희는 400g을 추가했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두분이서 잘 먹는다고 칭찬도 해주셨어요.....😭😭😭😭😭
저때가 정말 저희가 잘 먹었던 시절 ....!!!!


한판 더 먹어줍니다 ㅎㅎ
멜젓?을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소주를 넣어서
다시 팔팔팔 고기불판에 올려주셨어요!
신기방기


정말 많은 제주 흑돼지 가게들.
어디 가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저는 정말 도민상회 완전 완전 추천드릴게요.
완전 따봉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