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연말, 크리스마스 식당 추천! 볼피노(VOLPINO)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남친의 생일을 맞아 다녀온 압구정로데오 볼피노!
볼피노는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는데, 매번 가지 못하고 이번에는 남자친구 생일 기념으로!
무려 약 1달 전에 예약을 하고(전화 예약) 방문했습니다.

2022년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가 또 되었쥬 ?-?
정말 꾸준히! 선정되는 것 같아요 ㅎㅎ
진짜 찐 맛집인가 봐요. 듀근듀근 >_<


여기가! 입구입니다. 저희는 정문 말고 후문으로 ^^
들어갔고 ㅎㅎㅎ 열심히 사진도 찍었네요.
주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후문으로!!가세요!!


후문으로 가면 발렛!도 보이고
저희는 이곳으로 들어갔쥬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방이 훠~언 하게 보여요. 그리고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의 문이 보여요.
저희처럼 후문으로 오시는 분이 많은가 봐요 ㅎㅎ


입구에서 백신 증명서 확인도 하고 QR 체크인도 하고,
예약자 명을 말씀 주시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자 이제 정보 알려드릴게요.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 예약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7 신사동 K빌딩
영업시간: 매일 12:00 - 22:30 (15:00 - 18:00 브레이크 타임) ( 라스트 오더 런치 14:00, 디너 21:00)
주차: 가능!
예약: 한 달 전부터 전화 예약 가능!

안내받은 자리로 가면 외투를 받아주세요.
자리가 조금! 좁기때문에 겨울철 외투를 자리에 두기 힘든데 매우 좋쥬~


실내 사진은 좀 더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이 정도만 보여드릴게요~
보이는 이곳이 다예요! 내부가 엄청 큰편도 작은편도 아니에요 ㅎㅎ
예약은 필수인 거 아시겠쥬 ?-?

자 이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앞뒤로 요리와 주류 이렇게 나와있어요.
그리고 여러분 콜키지 50000원이라 그냥 보틀로 사마시는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당!

 

 


메뉴도 참 많쥬 ?-?
한참을 고민했어요 ㅎㅎ
저희는 애피타이저1, 메인2, 와인1, 디저트1 이렇게
한상차림 ㅋㅋㅋㅋ 주문했어용

 


이것은 보지도 않았어용 !!!!!


기본 세팅입니다. 하몽과 긴 과자 (딱딱스)가 나옵니다.

과자에 하몽을 돌돌 감아서 먹었는데 ㅎㅎ
괜찮았어요!!!!


짜란! 애피타이저 아란치니 입니다~~~~
아란치니는 진짜 금방 나와요!
10분 걸렸나??


향이 진짜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ㅎ
트러플향이 한가득~~ 간도 되어있고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

 

 


짜란! 두 번째 메뉴입니다.
탈리아텔레 라구 볼로네제!
비쥬얼에 압도되요! 뼈와 같이 나온 골수를 섞어주시더라구요.

 


그럼 이런 비주얼이 탄생!!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추천)
아 그리고 할라피뇨나 피클은

요청을 해야 받을 수 있으니 참고!!
저는 개인적으로 할라피뇨 너무너무 좋ㅇ ㅏ해서 두 번이나 먹었어요.


그리고 세 번째 메뉴였던 랍스터 링귀네!
샤프란이 들어간 걸 못 보고 시켰어요 ㅎㅎㅎ
샤프란 못 드시는 분들은 아주 불호일듯ㅠㅠ
남친은 맛있게 잘 먹더라규용 !!


이제 9시면 모든 곳이 문을 닫기 때문에 저희는
여기 볼피노에서 후식까지 해결하기로 했어요 ㅎㅎㅎ
후식 메뉴판은 따로 요청하면 가져다 주시고,
3가지 메뉴만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ㅎㅎ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아란치니랑 똑같이 생겼쥬?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ㅎㅎㅎ 굉장히 맛있어요(추천)

이렇게 해서 저희의 식사는 끝이났고
매우 ㅁ ㅐ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블로그 후기 보니까 직원분들이 불친절 하다라는 말이 많았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전혀! 아니었어요.
요리도 맛있고 행복한 주말 보내다 왔어요.
완전 추천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