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명동, 을지로입구 설렁탕 맛집 미성옥

728x90
미성옥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주소: 서울 중구 명동길 25-11
(을지로입구역에서 훨씬 가까워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6:00-21:00
가격: 설렁탕 11000원, 특13000원 (고기 양 많음!)
재방문 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회사 근처에있는 식당을 하나씩 하나씩 도장깨기 하는 중이에요 ㅎㅎ ( 코로나가 심해서 포장을 주로 하긴 하지만 ㅜㅠ)
그 중! 맛있게 먹었던 설렁탕집을 소개합니다~.~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미성옥!
하지만 입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ㅎㅎ 골목안에 있었어요 ㅠㅠ
저희는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어요.
여기 맛집이라서 엄청 붐빈다는 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11:45분쯤 부터 사람들이 엄청 오기 시작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입구에서 찍어봤습니다~
1966년부터 설렁탕만을!
오픈시간도 굉장히 빨라요. 오전 식사 원하시면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메뉴는 딱 2가지. 설렁탕과 수육입니다.
저는 설렁탕 보통으로 주문했고 특은 고기가 좀 더 많은것이라고 합니다. 2000원 차이니까 시킬만 하쥬??


내부는 이러합니다. 세월이 느껴지지 않나요?
오랜시간 매장을 운영해온 가게임을 알 수 있었어요. 그래도 굉장히 깨끗한편이었습니다.
오래됐지만, 깔끔 + 깨끗!
(관리를 열심히하고 계시는것 같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보통이요 특이요 ㅎㅎ 주문하고
거의 10초컷으로 김치를 가져다주세요.
저 정말로 김치를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너무너무 달았어요 ㅠㅠㅠ
설렁탕에 김치 너무너무 중요한딩
김치는 ⭐️⭐️
별 두개였어용 ㅠ^ㅠ


설렁탕은 국물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들어가니까 몸도 녹고
설렁탕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인정인정 맛집맛집!!

명동이나 을지로 입구 방문하신분들,
밥먹을곳을 찾고있다면 추천할게요!
설렁탕탕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