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제주 올레 시장] 흑돼지 김치말이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다시 돌아온, 제주도 포스팅입니다.
제가 뚱땡ㅇㅣ 식욕 터졌을 때!

제주도를 방문했기 때문에 간식으로

흑돼지 김치말이를 먹으러 올레시장에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비주얼이 장난 아니쥬 ?-?

우선 시장 방문하기에 앞서서 주차!!
이런 관광지는 주차가 정말로 힘들잖아요. 하지만!
올레시장은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답니다.
정보들 알려드릴게요!

위치&주차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네비 칠 때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주차장이라고 치면 나와용!)
요금: 최초 30분 무료 / 31분부터 60분까지는 1000원 / 그 이후에는 15분 단위로 500원씩.

자 주차하시고 이제 맛집  투어를 떠나시면 됩니다.
코시국이긴 하지만 시장에는 사람들도 좀 많았고
시끌벅적 구경할 것도 많고 너무 재밌었어요.


제주 올레시장 검색하면 맛집 많이들 나오지만,
저희는 딱 두 곳만 방문했어요.
간식을 먹으러 간 곳이기 때문에! ㅎㅎㅎ
우선 귤! 주문하러 갔었고 나머지 한 곳은 바로
'흑돼지 김치말이'!!
계획을 세우고 간 것은 아니지만
이 집이 진짜 줄이 길더라고요. 그래도 한 20분이면 먹겠다 싶어서 기다렸습니다.
(대기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요! 기다릴만합니다.)

 

드디어! 저희 차례가 오고있어용 ㅎㅎㅎ

가격은 9000원이고, 맛은 2가지예요. 달콤과 매콤.
가격이 생각보다 싸지 않아서 처음에는 이것이...
제주 물가인가 생각했는데, 음식 나온 거 보고도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관광지니까 어쩔  수 없겠죵ㅠㅠ

 


 

 


불판 위에 가득가득 채워두고 고기를 굽고 계셨어요.
기본적으로 붉은 양념은 다 발라서 구워주시고,
맛을 선택하면 포장할  때 샥 뿌려주시더라고요.


불  쇼!!!
이렇게 고기 굽는 중간중간 토치?로 지져줍니다.
고기들을!!! +불 맛

 


음식이 다 되면 저기 앞에 보이는 소스들(매콤/달콤)
그리고 노랑이 소스까지 해서 포장 해서 주셨어요.
진짜 김밥 한줄 처럼 썰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ㅎㅎ


따로 먹을만한 공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장에 사람도 많고 코시국이기도 해서
완전 참고 있다가 차에 와서 먹었습니다.

완전 처음에 포장했을 때보다는 식었지만 따뜻함이
오래 유지가 됐고, 조금 식어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기 사진에 보이듯 겉을 감싸고 있는거시 바로 꼬기!
그리고 안쪽은 김치!!
맛은 아는 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죵 ?-?

제주 올레시장 방문하시면 한 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간식 먹으러 갔다가 은근 배가 불러왔지 뭐에염 ㅎㅎㅎ
추천할게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