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성수 카페 추천 ! 오르에르 orer +정원이 있는 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성수동은 이쁜카피가 참 많잖아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그중에서도 더 좋았던 카페 오르에르 입니다.


 

위치 & 영업 시간 & 가격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지하철 이용 시 성수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지하철 강추!)
영업 시간: 매일 10:00-21:00 (정원겸 야외 테라스 10:00-20:00)
가격: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오르에르는 입구에서 보면 큰 창에
시트지로 이쁘게 데코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1층과 2층 + 소품샵?+3층 이 있었어요.
1층은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공간이었고
2층은 조용히 작업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3층은 눈이 즐거운 공간이었어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가격은 성수의 어느 카페와 비슷합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얼그레이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모든 케이크가 있었고 마음껏 고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맘같아서는 이미 하나씩 다 먹었음 ^.^


내부 인테리어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1층이고,
전반적인 인테리어 컨셉은 우드 + 빈티지 같아요 ㅎㅎ
공간에 아주 따뜻한 느낌이 가득가득!


저희는 저~기 끝에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콘센트가 곳곳에 있어서 편했어요.
물이나 티슈는 오른쪽에 보이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방에는 테이블이 딱 1개였어요 ㅎㅎ
아주 프라이빗?? ㅋㅋㅋ 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빈티지 하쥬?-?
(의자는 조금 불편했어요! 딱딱)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정원으로 가는 길이 있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손님이 좀 계셔서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좀 그렇지만 봄 가을에 꼭!!
야외자리 가보세요~
서울에서 정원??있는 카페 찾기가 힘든데
잠시나마 힐링을 맛 볼 수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케이크랑 음료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커피도 맛있었어용!!
(일회용잔에 달라고 말씀드린다는게 까먹었어용ㅠㅠ)


2층이에요 ㅎㅎ
노트북들고 작업하기 좋은 공간이쥬?

 


2층 가서 구경하고 가세요~~~

 

 

 

 

 


여러분 3층 잘 보셨나요 ?-?
3층도 꼭 가보세요. 구경할거리가 많았어요 ㅎㅎ
공간이 진짜 따뜻하고 눈이 즐거웠습니다.
카페갔다가 완전 알차게 구경하고 돌아왔어요.

성수동 방문하시면 오르에르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