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한남동 카페 mtl 보난자 커피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다.
엄청 추웠던 그날 친구들과 한남동 mtl(모어댄레스)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유명할대로 유명한 그곳
저는 한 발 느리게 다녀왔어요 ㅎㅎ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9길 24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 발렛이 된다고 합니다.


근처 식당에서 연말 저녁을 무겁~게 즐기고
동업자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꼭 와보고 싶었지만 항상 사람들로 붐벼서 앉지 못하고 나간 mtl!
저는 7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기는 했지만 자리는 남아있는 정도였어요 ㅎㅎ

 


여러분 보난자 커피라고 들어보셨나요?
한남동 mtl이 더 유명한 이유!
보난자 커피는 베를린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라고 합니다. 즉 이곳에 오면 ㅋㅋㅋ 커피를 먹어봐야 한다는것이겠쥬 ?-? ㅋㅋㅋㅋ
mtl에서 라이트 로스팅된 보난자의 커피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티를 시켰어요..... 몰랐거든요 ^.^
여러분 꼭 커피 드셔보세요ㅠㅠㅠ


제가 주문 한 따끈한 ㅌ ㅣ... ㅎㅎ
레스토랑에서 커피를 마시고와서 이걸로 주문!-!

음료는 주문하고나면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남동 다 비슷비슷하니까 그냥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라떼 6500원)

우선 내부 사진은 많지 않아요.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ㅠㅠ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어요.
넓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았다는점!
조용한 대화나 여유를 느낄만한 그런 공간은 아니지만
음악고 좋고 활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ㅎㅎ

진짜 음악이 좋았어요 ㅎㅎ
플레이리스트 👍🏻

아 그리고 화장실은 실내에 있었고 깨끗했습니다~
만족만족!


mtl 내부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설명을 보니 mtl 셀렉샵에는 국내외 가치있는 브랜드 제품, 엄선한 서적들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핀터레스트에서 보던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친구들이랑 이것 저것 구경하고
제 친구는 Rbow앞에서 떠나질 못하네요 ㅎㅎㅎ
저는 이날 친구에게 인센스 홀더를 선물 받아서
인센스 스틱을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mtl 내부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이것저것 굉장히 많죠??

음료만 마신게 아니라 눈과 귀 입이 동시에 다 즐거웠던 공간이었어요 ㅎㅎㅎ
이태원이나 한남 방문 계획있으신 분들!
mtl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커피 드시는거 잊지마세요 ㅎㅎㅎ
저는 남자친구와 또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재방문 의사 뿜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