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서울숲 카페 추천! 코사이어티(cociety)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의 동업자 친구는 카페를 정말 좋아해요.
여기저기 많이 다녀본 친구라 추천도 정말 잘해주는데,
이번에는 서울숲에 있는 아주 괜찮은 카페를 추천받아서
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서울숲 코사이어티(cociety)!
아래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지만 서울에서 이렇게 큰
카페 가본 거 너무 오랜만이라서 감덩.....별



들어가는 입구에요!
주황색이 포인트 컬러인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디자인이 ㅠㅠ입구부터 취향 저격 탕탕탕


우선 정보들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영업시간&여러가지 정보들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지하철 이용 시 서울숲 역 1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쭉 직진하면 바로 보여요! 어쩌면 지하철이 편할지도)
영업시간: 12:00-20:00시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방문 시 참고하세요.)
여러가지 정보들: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아이도 입장이 불가능해요!
귀여운 강아지도 입장 불가능해요.
협의하지 않은 상업 촬영은 불가능해요.
여러가지 서적이 비치되어 있어용.
이런 여러가지 특징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입구에서 쭉 들어오면 이런 안내판이 한 번 더 있어요.
그럼 이제 카페가 보이실 거예요.
생각보다 커요. 입구에서 카페까지 걸어들어가는 거리가 있어요!! 두근두근 서울에서 이렇게 큰 카페
얼마 만에 와보는 것인가 ??
있긴 했나 ㅠㅠㅠㅠ


여러분,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 반팔 입고 있었어요 ㅎㅎ
여름에 방문을 해서 저 이쁜 파라솔??? 같은 곳에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그리고 저는 오픈 시간에 방문을 해서 사람이 없어서
정원? 에서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왔답니다. 완전 완전 힐링이 됐어요.


우선 실내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바로 보여요!
테이블이 아주 크도 길고 좌석 간 간격도 넓어요.
코시국에 딱!
그리고 콘센트가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입구에 적혀있듯!
문화 및 예술서적이 많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책뿐만 아니라 굿즈? 도 있더라구요.
카페가 아주 알찬 구성!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사진 무엇....?ㅋㅋㅋㅋ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에요. 커피 가격만 보면
어 비싸다고 할만한 가격이지만
카페의 규모와 위치 그리고 여기서 있는 시간을 생각하면
비싸다고 느껴지는 가격은 아니었어요 ㅎㅎ
제발 방문해서 느껴주세욬ㅋㅋㅋㅋ 힐링을

 


커피 주문을 하고 본격적으로 카페 내부를 둘러볼게요~
소품 하나 하나 신경을 엄청 쓴것같고
주황색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조명 뭐야뭐야
너무 이쁨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서 나갔더니
또 다른 공간이 있었어요.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너무 넓어 ㅋㅋㅋㅋㅋ


제가 방문했을때 정말 더웠어요.
날씨가 조금만 선선했어도 밖에서 커피 마셨으면 ....!
더 좋았겠쥬 ?-?


이곳은 굉장히 넓은 공간이었는데 음악이 나오고
엄청 조용했더요.
사람이 없어서 저와 친구 둘이서 여기저기
열심히 구경했답니다.


커피가 나왔어용!!
커피는 맛있게 빠르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지금 계절과는 맞지 않지만, 실내는 굉장히 시원했어요.

지금 가면 매우 따뜻하겠죠?

 

 

물티슈도 이쁠 일인가요...ㅠㅠ

이뻐서 사용하기 전에 찍어봤습니당.

 

서울숲 근처 방문할 계획 있으시면 여기는 꼭!!

가주세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힐링이 됐던 카페라 완전 추천드릴게요!

데이트로도 너무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