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홍대, 연남동 카페 청수당공명

728x90
청수당공명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2 청수당공명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연트럴 파크를 지나지나)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가격: 스톤 드립 커피 5800원, 오리지날 수플레 카스테라 16000원
추천메뉴: 스톤 드립 커피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이쁜 카페가 참 많아서 한곳씩 찾아다니면서
도장깨기하는 기분을 느끼고있어요.
얼마전 친구를 홍대에서 만나기로해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청수당공명!
이미 너무 유명하더라구요.
밤에가면 사진찍기 너무 좋은곳! 그리고 인테리어도 층별로 컨셉이 있어서 눈이 즐거운 곳!!

 


입구 조경을 너무 이쁘게 잘해두셨더라구요.
진짜 밤에보니까 반했어요 ㅎㅎ
카페 입구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찍고 계셨고
나름 포토스팟에는 줄도 있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쉬우니까!!
입구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 ?-?
포근했습니다.


반짝반짝하니 진짜 너무 이쁘죠?
입구에서 시간 정말 오래보냈습니다.
여러분 날좀 따뜻해지면 저녁에 가셔서 꼭 눈에
담고오세용 >_<
저는 약간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이 생각이 났어요 ㅎㅎ
그냥 느낌이!!

 


서론이 너무 길었쥬 ?
사진이 좀 많지만 꼭 공유하고싶었어요.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수플레카스테라와 베리파블로바 정말 맛있다고 강추해서 시켰어요 ㅎㅎㅎ
그리고 아이스 스톤드립커피, 따뜻한 스톤드립커피 이렇게 총 4개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어느 블로그에서 보고....  시켰지만....
디저트 😭실망했어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주방? 오픈되어있고,나름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용.
너무 바빠 보이셨어요 ㅎㅎㅎ ㅠㅠ


지하1층 1층 2층 이렇게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층마다 컨셉, 인테리어가 다 달랐어요.
지하부터 땅 숲 물!
우선 저희가 주문한것부터 보여드리고 층별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정말로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리면서.
커피는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고소하고 무튼 진짜 엄지척👍🏻
친구랑 저랑 둘다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 문제의 저 베리 파블로바.......
맛있다고 강추했지만 저 흰색 부분에서 계란비린내...
진짜 심각했어요 ㅠㅠㅠ
입에 넣는 순간 잉? ㅠㅠ 그냥 남겼습니다.
친구랑 저랑 둘다 너무너무 당황했어요.


비주얼만 너무 좋은 음식이었음!
그래도 과일은 다 먹었습니다.


수플레는 주문하고 20분 정도 걸립니다.
수플레는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다만 가운데쪽으로 가니까 덜익었더라구요 ㅠㅠㅠ
맛은 있지만 남겼어요.
그래서 저의 총 평은 인테리어👍🏻 커피👍🏻
디저트 정말 😭😂🤣😩


다시 돌아와서 지하1층 땅의 공명입니다.
땅 컨셉에 맞게 ㅎㅎ 인테리어 잘 되어있어용.
의자는 폭신폭신 편한 의자였어요.
지하에도 사람이 좀 있었어요.


이곳은 1층 숲의공명입니다. 주문하는곳 바로 뒤에있고
좌식이에용 ㅎㅎㅎ
입구랑 가까워서 추울까 싶지만 전혀입니다. 난방 진짜 빵빵! 해요. 따뜻해서 1층도 앉을만합니다.
그리고 여자화장실은 1층입니다.


짜잔! 2층 물의공명입니다. 저희는 2층에 앉았고, 저 등에 매료된듯! ㅋㅋㅋㅋ
물비린내가 좀 나지만, 그래도 이뻤어요 ㅎㅎ
친구랑 눈으로 많이 담고왔습니다!

홍대 연남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커피 꼭 드셔보시고, 사진도 많이많이 찍어오세용>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