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합정, 홍대 조용한 카페 추천! 마담 티라미수. 이것이 티라미수다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카페 어디를 가던
사람이 참 많잖아요 ㅠㅠ 그리고 인스타 갬성✨
이쁜 카페들이 많아져서 좋지만 의자가 넘모 불편해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카페를 찾을 때 의자 편한 카페 위주로 검색을 하는 편입니다.
그러던 와중! 발견한 카페가 있어요. 바로바로
마담 티라미수. 홍대 합정 쪽 이런 곳이 있었다니!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ㅠㅠ엉엉


우선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주차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3길 55
지하철 이용 시 합정역 9번 출구로 나오세요!
영업시간: 11:00-23:00(라스트 오더 22:30)
가격: 아메리카노 4000원, 오리지널 티라미수 12500원
주차: 푸르지오 2차 주차장 이용 (2시간 3000원)

 

 


입구입니다! 약간 반지하? 처럼 되어있어요.
저는 이곳을 오래 다녔지만 정말.... 이곳에 카페가 있었다니 정맬로 알아차리지 못했어요!!
저기 보이는 큰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매장이에요 ㅎㅎ


카페가 약간 반지하라서 그냥 지나치지 말고 여기 카페 있다!!!

메뉴를 볼 수 있게 해둔 건가 라는 생각이 급 들었어요 ㅎㅎㅎ

 


야외에도 좌석이 있지만 지금은 너무 추우니까!
패스합니다. 그리고 너무 삭막한 분위기스 ㅎㅎ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내부가!! 있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작은 매장처럼 보이지만 실내는 정말 넓은 편!


매장에 들어가면 포르나세티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실내가 생각보다 넓죠?
의자도 편한게 참 많았어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사장님께서
카페 정돈을 정말 열심히 하고 계셨다는!!!!
삐거덕 거리는 의자는 없는지
높이 안맞는 테이블은 없는지
정말 섬세하게 보고계셨어용.
그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티라미수가 작지도 크지도 않아요.
처음에는 가격 보고 우왕 조금 비싼가 했어요.
하지만 한입 먹어보면!
ㅠㅠㅠ돈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아요... 증맬루
넘모 맛있어요💕

 

 


쇼케이스에보면 오리지널, 흑임자, 레몬라임 등등
종류별로 다 있어요!!
비주얼보고 진짜 다 시키고싶은거 참았습니다 ^^...


저희는 아이스라떼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대망의 흑임자 티라미수를 시켰습니다.
여러분 제발 ㅠㅠㅠ 흑임자 티라미수 먹어주세요.
한 입 먹고 띠용
두 입 먹고 갬동
포장하고 싶은 거 꾹 참았답니다.....😭


저 떡이 얼마나 쫀득거리는지 몰라욤
너무 달지도 안달지도 않고 진짜 그냥 맛있는맛!!
이었습니다.
여러분 꼭 가서 드셔보세요!!

홍대 합정 쪽 디저트 카페나 넓은 카페
의자가 편한곳을 찾으신다면 마담 티라미수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