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제주도 핫플 안돌오름 비밀의숲 근처 카페 안도르 (송당무끈모르 앞에 위치!)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2일차! 포스팅입니다. 

(정말 오래걸리쥬...?)

오늘 추천할 카페는 2일차 첫 일정은 아니고, 카페에 가기 전 카트를 타고 왔어요... 

그날은 비가 많이 와서 카트 타는 곳에 저희뿐이었어요.

아주 흠뻑 젖어서 ㅋㅋㅋ 좀 쉴 겸해서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안도르.

일단 결론은 두 번 세 번 추천합니다. ㅠㅠㅠ 엉엉 지금도 가고 싶어요!!!!! 

 

 

우선 정보들 먼저 알려드리고 포스팅할게요! 

 

카페 안도르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가능 여부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64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대박)
주차 : 완전 완전 가능. 심지어 너무 넓어서 초보도 부담 없이 주차 가능!!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사진도 편하게 찍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 오전))

 


안도르 입구입니다. 

돌담? 덕분에 제주도 느낌이 더 확! 나는 것 같았어요.

제주도 여행을 하다 보면 포토스팟, 핫플 진짜 많잖아요?

여러분 안도르로 가세요. 사진찍을곳 정말 많아요!

 

안도르 카페가 정말 정말 더 좋았던 점은 카페 바로 앞에 송당무끈모르가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에는 그게 뭐야? 했지만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 있어요.

그쪽을 보시면 정말 장관이 펼쳐집니다. 이렇게요! 

 

진짜 인증샷 안찍을수가 없어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고, 꼭 눈으로 봐야해요.

그리고 여기서 다들 인증샷을 찍으시길래 

저희도 주문하기 전에! 한번 찍어봤어요.

저는 일찍 가서 줄이 거의 없었고, 커피 마시다 보니까 줄이 좀 길어졌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이쁘니까 꼭꼭 인증샷 남기세요! 

 

송당무끈모르 바로 앞에 카페가 있어요. 정말 크고 넓습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사진찍은곳 바로 앞에서 보면 이런 카페가!!!!!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탁 트여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카페에 앉아서 경치도보고 

제주도에서 갔던 카페중에 가장좋았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저 AND()R에서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여기!!!!!  AND(사람)R

 

진짜 귀여운 제과점 ㅋㅋㅋ

안도르는 왼쪽 그리고 오른쪽 건물이 두개에요! 

자리가 엄청 넉넉한 편이고, 야외에도 앉을수 있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와서 

ㅠㅠㅠ 아쉬웠어요!

실내 보여드릴게요. 실내도 천장도 넓고 앉을 자리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야외가 더 좋아요!)

 

 

아까 입구에 여기 제과점이라고 적혀있었잖아요!

빵종류가 정말 많아요.(물론 제가 다 못찍었어요!)

 

저는 일찍 방문한 편이었지만 빵이 좀 비어있죠?

그래도 맛있게 생긴 빵 너무 많지 않나요?? 

그래서 저희도 잔뜩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저는 아직 블로거가 되려면 멀었나봐요. 이번에는 경치에 취해서 

메뉴판 찍는것을 잊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저희가 주문한것들중 커피 가격 알려드릴게요!

-아메리카노 6500원

-라떼 7000원이었어요.

커피가 정말 정말 비싸죠?

하지만 한번쯤은! 방문해볼만 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완전있습니다.

 

비밀의숲이나 안돌오름 방문 계획이시면

안도르카페 방문하는거 추천드릴게요~!

강추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