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서울숲 카레집 성수 카린지(KARINJI)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다녀온 지는 조금 됐지만) 요즘 성수동이 참 핫하잖아요.
이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고!
저도 이번에 미팅을 성수에서 했답니다 ㅎㅎ
미팅이 끝나고 저의 동업자 친구가 추천해서 방문한 곳! 카레 맛집 카린지 (KARINJI) 포스팅입니다.


위치&영업시간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10-3 1층
영업시간: 매일 화요일(정기휴무)
11:30분~20:30분
(브레이크 타임 15:00~17:30분 / 라스트 오더14:30분, 20시)
방문 시 브레이크 타임 참고하세요!!

카린지는 맛집인지 오픈하고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맛집이라 그런가??
(맛집이라는 단어는 개인적인 판단이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릴게요!)


저도 방문했을때 웨이팅이 있어서 한 2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제 기준에는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은편인것 같았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qr찍고, 키오스크고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자리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ㅎㅎㅎ
잉? 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키오스크 바로 옆에는 이렇게 귀여운 고슴도치가
그려진 것들이가!!
구경만 살짝 해주고 안내받은 자리로 갑니둥
저희는 빨리 앉아서 먹기위해 바자리로!
음식 만드는것도 볼수있고 저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이미 키오스크로 주문했지만,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키오스크에도 일러스트와 가격이 함께 나와서 주문하기가 편해요.)



여러분 술은 뭐죠? 낮술이 진리쥬
친구랑 같이 반주처럼 먹어보려고 하이볼을 시켰어요.
가격은 7000원이고 기분이 좋을 만큼!
취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카레랑 궁합이 좋은 것 같았어요!
(제 기준)


카린지는 내부 인테리어도 조금 신경을 쓴 편인것
같았습니다. 귀여운 음식 일러스트 + 캐릭터 + 의자나
조명 인테리어 소품들이 오래된 일본? 을 연상하게
했어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따뜻해서 먹는 동안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웠답니다.


이런 스티커들도 있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센스 있는 일러스트+인테리어 같아요. 만족!!

 

카린지 카츠카레

 


제 친구가 주문한 카린지 카츠카레!
비주얼은 엄청 특별하다! 이런 건 없지만
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친구의 평은 -> 카린지 카츠카레는 그냥 평범한 카레맛!
다음번에 방문을 하면 버터 치킨 카레를 먹겠다!
그리고 성수에 오면 다시 방문할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였어요.

버터치킨카레



제가 주문한 버터 치킨 카레!
버터 치킨은 어디서 먹어도 진짜 중간은 가는 것 같아요.
실패가 없는 맛이랄까??
이건 비주얼도 좋고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저는 다시 방문할 의사는 있지만 다시 온다면,
고수가 잔뜩 올려진 고수 키마카레에 도전하겠습니다.
고수 쳐돌이는 먹어보고 싶어요!!!

성수나 서울숲 방문 예정이신데,
먹을게 고민이 된다 하시는 분들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걸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