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아이폰 12pro 케이스, CASETiFY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약 2달 전 제 생일이었는데요, 동업자 친구에게
조금 늦은 생일선물을 받았습니다.
(감쟈합니다~.~)

고민고민하다가 핸드폰 케이스를 골랐습니다.
저는 기분 전환 할 때 폰 케이스를 자주 바꾸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한 번도 안 써봤던 케이스티파이(CASETiFY)를 골랐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많이들 쓰고있더라구요.
다들 튼튼하다면 강추하길래 사이트에서 이것저것 구경 해 봤어요.

케이스티파이의 좋은점은 여러가지 색상을 내 핸드폰 색상에 맞춰서 입혀볼 수 있다는 점이고
핸드폰 색상별로 어떤 느낌이 나는지 미리 목업으로 볼 수 있어서 선택하기가 더 좋았습니다.

물론 저는 선택장애가 있어서 친구가 골라준 걸로 ㅎㅎ

 


짜잔!
우선 제 친구가 골라준 디자인입니다.
제가 저랑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골라달라며 요청을 했어용 💕💕

케이스티파이 사이트 들어가면 요즘 핫한 제품이라며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거랑 다른 제품 하나를 열심히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더 이뻤어요.
(그리고 저는 단색만 생각했는데 이 친구는 그라데이션을
딱 골라줘서 굉장히 기분전환이 되고, 생각보다 상큼했어요!)


이것을 택배로 받기까지 얼마나 기다렸던가 !!
저는 10일 정도? 그것보다 조금 더 기다린 것 같아요.
빨리 받고 싶었지만 ㅎㅎ 까먹고 있을 때쯤 받아서 더
기분 좋았어요.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5만원대라고 합니다.

케이스티 파이 배송도 두 가지가 있더라구요.
약 26000원  정도의 돈을 지불하면 좀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배송과

그냥 일반 배송 이렇게 두 가지가 있었어요.
(급하지 않으면 기다릴만해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저는 1개만 구매해서 해당사항이 없지만,
150달러 이상 구매하시면 관부가세가 붙어요.
(150달러 미만 구매하셔야 없이 살 수 있어요~)


제품 포장은 이렇게 케이스티파이라고 소리치는 박스에 와요. 실제로 보면 상자도 귀여운 느낌!
그리고 박스도 디자인 잘 되어서 오니까 확실히 선물 받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당!
(연말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있구요. 몇 가지 구성품도 같이 옵니다.
알콜스왑 몇 장 들어있어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여러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핑크와 그린이 은근 상큼하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맥세이프.....
제가 잘못 샀나 봐요. 아무리 무선 충전기에 붙여도
안되더라구요 .... 잘가 내 무선 충전기

 


그리고 요즘 아이폰 카메라가 카툭튀지 않습니까??
카메라 쪽에 검정 테두리! 저 부분이 카메라 렌즈보다 살짝 위로 올라와 있어요.

그래서 폰을 뒤집어서 둬도
카메라 렌즈가 보호가 되는 그런!! 것입니다.

생각보다 음량 조절 버튼 굉장히 잘 눌러지고 그립감도
이 정도면 만족해요!
그리고 친구들이 말했던 견고함!
제가 이 제품 쓰고 몇 번 떨궈본 결과 엄청 ㅎㅎ 튼튼해요.
비록 이쁜 케이스 상단에 스크래치는 갔지만
아이폰만 멀쩡하다면 만족합니다 ㅎㅎ

기분전환으로 케이스 구매하실분들
케이스티파이도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