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헬스, 크로스핏 신발추천 (선생님 추천!) 우먼스 메트콘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가 허리 디스크로 고생한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시간 참 빠르쥬??
이제는 많이 좋아져서 병원 + 먹는 약 + 운동을 같이
병행해 주면서 일상생활을 잘 하고 있습니다.
허리가 아팠던 초반에는 운동은 꿈도 못꾸고,
누워서 생활을 했어요.
(가구 다 바꾸고 ㅎㅎㅎ 운동화만 신고)
지금은 정말 좋아저서 감사하게도 운동도 하고있쥬??

제가 재활PT를 받으면서 그냥 집에있는

아무 운동화나 신고 운동을 했는데요,
저는 한발로 서있기도 힘든 상태고 계속 비틀거리고
넘어지기 바빴어요 ㅎㅎㅎ
그래서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신발을 추천해 주셨어요.
바로 우먼스 메트콘 6 DJ3076-064!



바로 이 모델입니다.
선생님 말로는 이 운동화가 크로스핏할때도 많이들
착용하고, 저처럼 피티 받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하는 운동화라고 했어요~
이유는 운동화 바닥이 평평하고 조금 딱딱한 편이라,
저처럼 중심을
잘 못잡는 경우 서있기가 좀 편하다고 합니다.
(개인차가 있을수 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나이키는 언제사도 기분이 참좋아요 ㅎㅎㅎ
저는 당분간 계속 구두를 신을수 없을것같아서
요즘 운동화를 참 많이 사게되요 ....ㅠㅠ
그래도 나이키에 이쁜거 많으니까 위안 삼아봅니다.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사이즈!!!!
저는 보통 나이키 운동화 235를 신지만
이 신발은 235를 신으니까 업지가 앞쪽에 닿더라구요.
그래서 반 사이즈 업해서 240사이즈를 구매했어용.
(매장에서 꼭 신어보시고 구매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제품 색상이 엄청나게 다양해요 ㅎㅎ
물론 매장에서 보면 색상이 3-4가지 정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 매장에서 봤을때는 블랙 살까? 했지만
제 운동복이 전부 블랙이어서
운동할때 신는 신발은 조금 더 과감하게 색상을 골라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튀거나 그런건 아니었어요.
올블랙에 신으니까 나름 괜찮더라구요??
(이런 과감한 색상 처음 사보는 사람)

 


처음 신발을 사면 이 깔창? 을 같이 주더라구요.
저는 아직까지도 사용한적은 없어요 ㅎㅎ
(헬스 선생님께 여쭤보니 별말씀 없으셔서 고이고이
보관중입니다. )


이 신발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옆모습 보면 딱 보이시죠?
별로 뜬 공간 없이 평평해요.
운동할 때 넘어지거나 흔들림이 훨씬 적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매장에서 신어보고 이 색상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비슷했지만 그래도
매장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습니다!
(10만원 중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괜찮은 편인것 같아요!)


반대쪽도 보여드릴게요~
엄청 튈 것 같지만 신으니까 생각보다 이뻤던!

이 신발 생각보다 뻑뻑? 해서
반 사이즈 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발목양말를 신고 신으면 양말이 쏙 올라오기도하고
신발을 벗을 때 양말이 같이 벗겨지는 경우도
있긴했어요.
그래도 운동할 때 편하면 됐죠 ㅎㅎ

저는 매우 매우 만족합니다!!


뒷모습도 보여드릴게요!
그냥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해요.
운동할 때만 신을거라ㅎㅎ

저 이 신발 신고 운동해서 그런가
조금 중심 잡기가 쉬웠어요. (기분 탓인가?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신발 바닥입니다~
제가 운동을 오래 한 것도 아니고
신발도 잘 모르지만, 실내 운동화 찾고 계시는 분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신었을 때 편하고 운동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