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창고형 수입 그릇 할인 매장 ㅣ 일산 모드니

728x90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차 없으면 정말 힘들게 갈듯 ㅠㅠ] 
  •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7시 까지
  • 주차: 가능!
  • 가격: 그릇마다 다름
    [모든 그릇이 다 싼것은 아님!]
  • 재방문 의사: 있음!
  • 만족도: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결혼을 하고 나니까 관심도 없던 접시들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

원래 요리하는건 좋아했지만 혼자 있으니까 그냥

빨리 먹자~ 라는 마인드로 대충 먹고는 했느데,

요즘은 이쁜 접시에 플레이팅해서 먹는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다녀왔어요!

창고형 수입 그릇 매장, 모드니

 

 

결혼준비를 할 때 레오제이님 유튜브를 보고 알게된 모드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ㅎㅎ 결혼 후 이제야 다녀왔네요.

 

일단 여기는 차가 없으면 가기가 너무 어려워요.

저는 집에서 한시간 정도 걸린것 같고, (일산점)

모드니는 지점이 많아서 집에서 가까운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일산점은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오전 일찍가니까 차도 사람도 별로 없어서

쇼핑하기 좋았어요!)

 

 

 

입구에요!

카트가 있는데 이건 꼭 하나씩 들고 들어가세요 ㅎㅎㅎ

이것저것 담다보면

카트가 꽉 차 있더라고요..ㅎㅎㅎ

 

 

모드니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행사 관련한

전단이 있어요.

저는 모드니에 처음 간거라

카카오 플친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매장안에서 꼭!

하셔서 혜택 받으세용 :-))

 

 

그리고 회원가입을하면 적립도 해줍니당!

저는 회원가입도 했는데,

집에서 너무 멀기도 하고 다시 갈지는 약간 의문 ㅠㅠ

하지만 집이 가깝다면 정말 

자주 방문했을것 같아요!

 

 

지금은 9월이지만 ㅋㅋㅋㅋ

게을러빠진 저는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모드니가 계속 영업점을 늘려가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픈점이 이벤트가 더 많을것같아서,

방문 전에 가까운 오픈 매장이 있으면 꼭 그쪽으로 가시길

추천드릴게용 ><

 

 

자 우선 제가 모드니에 간 이유
1. 스타우브

화이트 트러플 라인 접시를 사려고 갔어요 ㅎㅎㅎ

저는 오덴세 시손느 6인조를 사용하고 있는데

집들이도 하고 뭐도하고 하니까 진짜 접시가 부족하더라고요.

그 부족한 부분을 스타우브로 채우고 싶어서 갔쥬

 

결론적으로!

스타우브는 그렇게 저렴하지 않았다.

그래서 스타우브는 하나도 사지 않았어요.

물론 매장보다는 저렴하지만, 온라인이 좀 더 저렴해서

내려놓고 왔습니당

 

2. 르쿠르제

르쿠르제 정말로 관심도 없었는데...ㅋㅋㅋ

왜 자꾸 관심이 갈까요.

저는 이런 알록달록 라인보다는!

북유럽?라인이 더 좋더라고요.

 

확실히 스타우브보다 르쿠르제 그릇이

훨씬 종류도 많았어요.

 

결론적으로!

르쿠르제는 온라인이랑 가격이 비슷한것들이 있더라.

그리고 온라인에서 구매가 안되는것들이 있어서

르쿠르제는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던것들은 추가적으로 백화점에서 

구입했답니다.)

 

 

진짜 종류가 어마어마 하쥬?.?

결혼하고 나니까 왜이렇게 그릇에 욕심이 생기는지 ㅎㅎㅎ

모르겠습니다.

 

저는 알록달록에 관심 없다고 했지만

구매해온 접시는 노랑 핑크 ^ ^

 

 

잘 찾아보시면 가격이 괜찮은것들이 

몇개씩 있어요!

근데, 이왕 간김에 몇천원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실물보고 구매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특히나 르쿠르제는 눈으로 확인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접시에 구멍? 이 송송 있는것도 있고,

흠집도 있고

무튼!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

 

 

저는 여기서 가장 상단의 핑크와 옐로우를 구매했어요.

파스타 담아서 먹으면 딱일것 같아서

구매했죠><

 

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중에 브런치랑 파스타 정말 

이쁘게 플레이팅하시는 분이 있는데 

그분이 이 브랜드 접시를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관심이 가게된...! ㅎㅎ

 

 

여러분. 이 접시는 사셔도 될것같아요 ㅎㅎㅎ

저는 여기서는 내려놓고

자꾸 아른거려서 백화점가서 다시 샀답니다 ^ ^

(색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용ㅜㅜ)

 

 

모드니 매장 진짜 엄청 넓더라고요.

창고를 몇개 붙여놓은 느낌?.?

공간이 넓으니까 제품도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궁금했던 제품들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유행하는 사브르와 라귀올이 다 있었어요.

저는 디저트용 포크 수저 나이프 두세트

라귀올로 구매했어요.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손님용까지해서

세트로 살까해요!

(가장 큰 단점은 식세기가 안된다는것.

그거 말고는 다 좋아요.)

 

라귀올
사브르

확실히 라귀올보다는 사브르가

색상이 훨씬 다양하게 있었어요.

라귀올은 여의도 현백에 종류가 더 많았습니다.

 

종류 짱많은 사브르

 

 

이곳은 우리네 어머니들존 아니겠습니까?

포트메리온 ㅋㅋㅋㅋ

엄마들은 왜 이걸 좋아할까요?

저도 50대가 되면 이런 갬성을 이해할까용ㅋㅋㅋㅋ

 

아직은 관심이 없는것으로

슥- 보고 넘어갔어요.

(종류는 진짜 진짜 많아요. 

백화점보다 훨씬!)

 

 

 

요 찻잔세트! 모드니 관련 유툽 영상에서 본것같아서

찍어봤어요.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깔끔한 라인의 접시들도 많았어요!

제가 접시 브랜드들을 잘 몰라서

우선 찍어는 왔답니당.

 

 

실리만?

유명하지만 실물은 처음봐서 넘넘 좋았습니당!

요리할때 실리콘 조리도구 많이 썼었는데

신혼집에는 없어서

두개! 구매했어요.

 

 

밀폐용기들도 많았고, 쟁반도 많고

여기는 진짜 없는게 없어요.

 

 

트라이앵글!

이것도 좋다고 이야기만 들었지 실물을 볼 기회가 없었는데

여기서 다 보고 왔어요.

실물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감자칼 양배추칼 뒤집개 이렇게 3가지 정말 고민했는데

양배추칼은 품절이었어요.

 

(저는 감자칼이랑 양배추칼 온라인에서 구매했는데

진짜 대 강추드려요~!!)

 

조셉조셉!

여기 진짜 없는 브랜드가 없음 ㅋㅋㅋㅋ

지금 저희 집에서 조셉조셉 조리도구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한테는 좀 안맞는것같아서

보기만 했어요 ㅎㅎ

 

 

볼거리가 끝나지 않아요.

 

 

이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


 

선물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 진짜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저는 집에 이미 있기때문에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관심 있으시면 여기서 구매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색상도 종류도 너무너무 다양해서!

 

 

계산하고 나왔어요 ㅎㅎ

포장 진짜 꼼꼼하게 해주시고

이렇게 박스에 넣어서 손잡이까지

만들어주세요!

 

손잡이 만드는거 기계가 있는데

넘 신기했어요 ㅎㅎㅎ

 

 

소비 많이 안해야지 하고 갔지만 ㅋㅋㅋ

이것저것 담다보니 20만원이 넘었네용

아까 참여했던 카톡 플친 이벤트로 3000원 할인받고

결제했어요.

 

열심히 벌어서 또 그릇 사야지 ><

모드니 안가보셨다면 방문 꼭 추천드립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