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앤트레디션 세타고 램프 & Tradition Setago JH27 침실 조명 추천 집들이 선물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가 이사를 한지는 약 8개월 이상 시간이 흘렀고,
아직도 제 방을 꾸미고 있다면 믿으시겠ㄴ ㅏ요 ㅎㅎㅎ
회사 다닐 때는 재택근무를 했기 때문에 제가 방에 머무는 시간이 길었어서
조명을 뭘살까 참 많이 고민을 했답니다.
요즘 조명 이쁜거 너무 많잖아요?
진짜 디자인 이쁜것도 너무 많고 엄청 고민고민을 하다가!
더현대에서 실물을 보고는 바로 이거다라고 결정해버린!!!
앤트레디션 세타고 램프( & Tradition Setago JH27) 포스팅입니다.


실물 먼저 보여드릴게요.
꼭 버섯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었어요. 뭘 살까 고민도 많이하고 실물로 봤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블루를 갖고싶었지만......

제가 사는게 아니어서 친구에게 선택권을 넘겼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구매한 제품에 아주 만족 중!!
(제 방은 화이트&우드여서 이 색상이 더 잘어울리더라구용!!)

여러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서 다 찍어뒀어요.
제품을 일러스트로 그려둔 건데 이게 뭐라고 저
아직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처음으로 동영상을 올려봅니당!!

처음 제품을 받고 너무 좋아서 ㅎㅎ 바로 찍어보았습니다. 불은 총 3단계로 켜져요!
생각보다 가장 밝은 단계의 밝기가 많이 밝아요!
제 방은 암막 커튼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자려고 누우면 저는 보통 2-3번으로 켜두는 편이에요!

노란색 불이 방안을 비출 때 엄청 따뜻한 느낌이 뿜뿜 난답니다 ㅎㅎ 샤워하고 누워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요!

...


사진으로 제품을 쭉! 보여드렸으니까 이제 제가
구매한 건 아니지만ㅋㅋㅋㅋ 친구가 구매한 구매처, 그리고 간략한 제품 정보들 말씀드릴게요!

우선 제 친구는 귀차니즘이 있기 때문에! 뭐 별다른 할인이나

직구나 그런 ... 것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구매대행으로 구매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제품명&가격&색상&구성품 정보

제품명 : setago JH27 jaime hayon 2019

친구가 구매한 가격 : 157000원

색상 : rust-thunder / nude-forest(제가 선물받은 색상) / twilight-sand

(색상 이름이 엄청 이쁜것같아요ㅎㅎ)

구성품 : 제품 본체와 + 전구 + 충전선(usb 충전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충전 다 되면 무선이에용 너무 좋아요)

 

아 그리고!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다 알게된 사실!

스페인어로 seta는 버섯이라고 합니다.(버섯모양 ㅎㅎ)

그리고 go는 이동! 즉 이동하면서 사용하는 램프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정말 이름 잘 지었죠 ????

 

 

저의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배송은 좀 걸렸던 것 같아요.

7일 이상??

아무래도 해외 배송이니까!!! 그렇겠죵

그리고 저는 침대와 화장대 왔다 갔다 이동하면서 

setago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침실 조명이나 탁상 조명 고민하신다면! 

이 조명 완전 강추입니다!! ㄲ ㅑㅑ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