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메르비 갈바닉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코로롱이 길어지면서 요즘 피부과 가기가 너무 힘들잖아요?

피부과 못 간지도 정말 오래됐습니다ㅠㅠ

그리고 마스크도 매일 쓰니 피부가 정말 말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에 정말 관심이 많이 갔습니다.

여러 가지 많이 찾아보고 고민 고민하다가

 

(선택 장애가 있어서 정말 많이 찾아봐요...ㅎㅎㅎ)

홈쇼핑에서 '메르비' 갈바닉 초음파 기계를 좋은 구성에 팔고 있어서

그냥 구매해버렸습니다.

사실 엄마 찬스!로 고민 없이 샀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보통 이온 마사지 기계로 셀프 관리를 할 때 그냥 영양크림이나 

비타민 크림으로 관리를 했었는데,

마사지 전용 크림?으로 관리하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구성품에 마사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을 3개 그리고 비타민 앰플을 3개 그리고 아이크림을 준다고 해서 

더 혹해서 구매한 것도 있습니다.ㅎㅎ

 

배송은 이렇게 옵니다. 아주 푸짐한 구성이쥬? ㅎㅎㅎ

 

상자 열어서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사용 후기를 남기면 비타민 앰플을 더 준다고 했지만

구매한 지 한 달이 지난 지금도.. 오지 않고 있어요.

그냥 포기했습니다~ 뭐 충분히 구성이 풍성해서 만족하고 사용합니다ㅎㅎ

 

 

자 우선 비타민 앰플과 마사지 젤 그리고 아이크림 제형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제가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비타민 앰플은 한통을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젤은 아주 넉넉했고, 아이크림도 넉넉해요.

그리고 사용할 때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을 얼굴에 바르고 사용해야

마사지가 부드럽게 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 비타민 앰플

2. 아이크림

3. 마사지 젤 

순서로 보여드릴게요.

 

 

 

 

 

 

 

자 이제 제품 보여드릴게요.

저 처음 열어보고 조금 놀랐던 부분이 다소 옛날느낌 포장 구성이랄까...

 

 

저 노랑 보자기 뭐죠...ㅎㅎㅎ

순간 너무 당황했어요. 패키지를 변경해도 훨씬 좋을 것 같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ㅎ

 

제품 구성은 본체, 충전선, 그리고 충전 거치대입니다.

 

 

 

 

그리고 기계 사용법에 대한 설명들이 적힌 브로셔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우선 전원 버튼으로 제품을 켜주면 

스텝 버튼으로 여러 가지 단계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차례로 클렌징 단계(C)

마사지 단계(M)

영양공급단계(N)

리프팅 단계(L)

미백관리단계(W)

주름관리단계(W)

이렇게 6가지 단계가 있어요.

한번 단계를 지정하면 마사지는 4분 정도 걸리고 

4분이 지나면 띠리링~ 소리가 나면서 끝납니다.

 

그리고 모드는 이온과 초음파 선택 버튼

 

그리고 세기는 강 중 약 중에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마지막 W단계와 초음파 그리고 강으로 해두고 사용합니다~

(참고만 하세요!)

초음파 단계로 설정하려면 모드 버튼을 3번 눌러주세요!

 

 

 

 

 

한번 충전하면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몇 년간 사용하던 제품은 이제 한번 충전하면 한 시간도 못쓰는 것 같은데

이 제품은 새거라 그런가 정말 오래가더라고요.

(매우 만족)

 

 

마지막으로 이동할 때 좋은 파우치도 함께! 줍니다.

 

아직 한 달쯤 사용해서 너무 좋다 별로다 말하기는 어렵지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들은 진짜 꾸준히 사용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우선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한 3달 정도 뒤에 

또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