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티파니앤코 리턴투 하트 팔찌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옵ㄴ ㅣ다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름에는 골드보다 실버 액세서리류가 

훨씬 시원해보여서  실버 종류를 훨씬 많이 착용하는 것 같아요.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ㅈ ㅓ 이번에 티파니 실버 팔찌를 선물 받았답니다 >_<

ㄲ ㅑ아
곧있으면 기념일이기도 하고 여름도 다가와서 

남자 친구가 ㅎ ㅏ나 사줬답니다. 얼마나 기분이 째지던지 ㅎㅎㅎ

원래 당일에 사줄 생각은 없었지만,

백화점 행사가 있어서 그럼 오늘 사자!라고 급 정했어요.

세상에나... 여러분 백화점 명품. 잡화 매장에서 뭘 구매하시려거든

어서어서 일찍들 가셔서 예약부터 하세요.  

사람도 너무너무 많고 대기 인원도 너무많아서 일찍 대기하지 않으면 조기마감도 됩니다 ㅠㅠ

특히 샤넬 ! ㅠㅠ (진짜 대박이었어요...)

저는 티파니앤코 매장을 방문했는데, 

제 앞에 대기가 68팀? 이거슨 실화?? 이게 적은 편이라니 ㅋㅋㅋ 

정말 당황했어요. 

(결과적으로 두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ㅠㅠ 

구매하는 건 10분도 안 걸린 듯 ㅠㅠ) 

아무래도 티파니에서 다이아 반지 하시는 분들도 많고

커플링 상담도 많아서 대기인원이 다른곳보다 적지만 1인당 대기시간은 조금 긴 것 같았어요.

 

 

매장 안을 찍거나 하지 않았어요.

제 뒤에 대기도 있을 거고 사람들도 많았기 때문에 눈으로 많이 봤습니다~ 
저는 티파니 앤 코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잘 몰랐지만 

작고 반짝거리는 것들 정말 많았네요. 개인적으로 반짝이는 것들을 싫어했는데, 

다이아는 아주 영롱하게 반짝? ㅋㅋㅋㅋ 잠시 감상도 했어요.

갖고 싶더라고요^^...

오늘 제가 구매할 제품은 다이아는 절대! 아니고 실버 팔찌입니다.

바로바로 리턴 투 티파니 티파니 블루 하트 태그 비드 브레이슬릿! 

저는 캐주얼한 옷을 자주 입기 때문에 더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액세서리에 큰 관심이 없어서 남자 친구가 모델명까지 다 알아와서 ㅎㅎㅎ 

구경하고 착용 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고맙우ㅓ오빵💕)

매장에서 직접 보니 좋은 점은 사이즈를 다 착용해볼 수 있다는 점! 

원래는 M사이즈를 살까 고민했지만 저의 사이즈는 XS였어요 ㅎㅎ 

저는 팔찌가 아래로 내려오면 좀 불편 해서 손목에 여유가 살짝? 

남게 구매했고 매장 직원분께서도 XS를 추천해주셔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에서 사면 훨씬 저렴하겠지만 사이즈 미스를 정말 많이 겪었고 

AS라던지 여러 가지를 고려했을 때 매장에서 사는 게 좋겠다는 판단하에! 

구매했어요. 매장 가는 310000원이고 사이즈별로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나요! 

아 그리고 매장에 가면 골드와 다이아는 위쪽 쇼케이스에 진열이 되어있고 

실버 종류는 서랍 안쪽에 있어용. 직원분께 요청을 하면 친절하게 다 보여주세용 !!

 

두 시간 기다리고 들어갔기 때문에 ㅎㅎ 목걸이도 구경해봤어요. 

한 개 정도 더 착용해보고 바로 결제를 진행했답니다. 

 


이 사진은 결제할 때 찍은 사진인데. 

(매장에서 찍은 유일한 사진 ㅎㅎㅎ)

티파니 박스가 모아져 있으니까 (박스일 뿐 인디) 이뻐 보여서 찍어봤어요.

티파니 블루색 정말 ㅇ ㅣ쁘네용 ?-?

 

결제를 하기 전에! 고객정보 입력을 다 해줍니다. 

아 그리고

 저희가 백화점 행사 때문에 당일에 구매를 한 것이었지만 

아쉽게도 명품 잡화 매장은 대부분 임대매장이라 상품권 행사에서 제외된다는 점!!! 그래서 티파니 앤 코도 제외! 
(두 시간 왜 기다렸지 우리 저녁시간...ㅠㅠ) 그래도 사이즈도 제대로 사고 기다리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나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지만 포장 정성스럽게 ㅎㅎㅎㅎ 

리본도 묶어서 해주세요. 직원분 리본 묶는 것이 정말 ㅋㅋㅋ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시고 정말 빨라요. 그리고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도 말해주세요. 

착용하고 있는 게 가장 좋고 많이 빼지 말 것. 색상이 변할 수 있다. 

(향수 뿌릴 때 조심. 마르고 착용하면 좋다) 매장 와서 세척하면 된다. 등등 
그리고 팔찌 상태 확인하라고 주십니다 확인을 다 하면! 

참 부분만 부직포?로 감싼 상태로 포장을 해주세요~ 

착용 전에 제거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얘 정말 질겨요 ㅋㅋㅋ)

 

 

포장 컷부터 착용컷까지 보여드릴게요~ 
반팔 입고 착용하면 너무너무 이쁠 것 같아요. 

아주 주구장창 끼고 다닐 것 같아요!!! 여름용 팔찌 생각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