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성수동 카페 도렐 육지3호점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제는 프리랜서 딘딘자라가 되어버려서 ㅎㅎ 

직장인이라는 말이 조금은 어색하네요.

퇴사를 하면서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새롭게 알게 된 사실도 많아서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할게요!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핫한 그곳 

성수동 카페 '도렐'포스팅입니다.

요즘 성수동이 정말 핫하더라고요.

저도 졸업 이후로는 성수동을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서 

새로 생긴 가게도 너무 많고 너무 많이 바뀌어서 

조금 생소하기도 했어요. 

 

성수동은 어딜 가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문이 활짝 열려있는 카페를 찾아 나서다가

도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도렐은 제주도 성산을 시작으로 육지로 넘어온 커피라고 합니다!

 

 

도렐 커피 로고가 귀엽죠?.? 동글동글

이 카페의 장점이라면 주차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닐까요?.?

물론 평일은 주차가 불가하지만

주말에는 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씩 최대 3시간 주차가 가능해요~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러 가면 코 시국에 맞게 qr체크인을 해주고,

메뉴판은 바로 앞에 있어요.

 

 

아까 위에서도 언급했던 주차와 

와이파이 비번! 도 있습니다~

(영수증을 챙기지 않아도 되니 좋았습니다~)

직접 작성하신것같ㅇ ㅏ요. 엄청 힙! 하네요ㅎㅎㅎ

메뉴판에서 빨강으로 쓰인 메뉴들이 약간 시그니처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문하고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쇼케이스 안에 

빵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빵 못참쥐 못참쥐~

 

 

 

제주에서 시작된 카페라 그런지 디저트 이름에도 제주의 향기가~

 

저는 이미 밥을 먹고 온 상태라 피넛 까눌레 하나만 시켰습니다.

(음. 😐 맛은 없었어요 ㅠㅠ)

 

 

조금 더 오른쪽 쇼케이스에는 병 음료가 있어요.

솔드 아웃된 것도 있었고 

아! 빵 종류는  계속 채워지고 있었답니다!!!

 

 

육지 3호점 인테리어는 보드가 컨셉인것같았어요.

의자, 천장 장식물 등등 다 보드가 있었습니다~ 

이뻤어요!!

그리고 한편에서는 굿즈들도 디피를 잘해두고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옷이랑 컵 원두 등등 

(디피 너무 이쁜 듯!)

 

 

아 그리고 QR을 통해서 사이트로 이동해서

굿즈들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 라떼와 너티클라우드를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려고 했지만 

이 사진을 보고 꼭 먹어보고 싶어서 그만

바꿔버렸습니다~~

 

 

 

굉장히 멀리 있는걸 또 ㅋㅋㅋ 줌 해서 찍었어요.

정말 맛있어 보여서 ㅎㅎㅎ 주문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라 그런가 벽에도 그래픽 포스터가 떡하니! 

붙어있었어요.

 

 

 

벽 쪽에 이렇게 빵 포스터들도 붙어있고요.

만약에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바닐라부터 누텔라까지!

저거 꼭 먹어볼 거예요 ㅎㅎㅎ

(재방문의사는 50% 정도?입니다 ㅠㅠ)

 

 

귀여운 진동벨*.*

음료는 금방 나와요!

 

 

일회용 잔에 달라고 요청하지 않으면 이렇게 

컵에 나와요! 

요즘 코 시국이라서 일회용 잔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

 

너티 클라우드 비주얼이 아주 좋쥬?.?

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것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한입 먹고 반하고 또 한입먹고 반하고 

4입만에 끝내버렸습니다ㅎㅎㅎ

너무 달다고 하시는 분들도 봤지만 제 입맛에는 아주 딱이었어요!!

그래서 시그니처 메뉴인 가요~

 

성수동에 온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볼 만한 곳인 것 같아요~

저는 제주도에 있는 도렐 커피에 방문해보고 싶네요!

 

위치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