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제주도 흑돼지 맛집추천 숙성도, 테이블링으로 미리 줄서기 (예약)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제주도 하면 뭐죠?-? 흑돼지쥬?-? ㄲ ㅑㅑㅑㅑㅑ
개인적으로 저는 고기를 너무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흑돼지 어디가 맛있나 심혈을 기울여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숙성도!! 숙성도가 지점이 많더라구용
하지만 저는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숙성도 중문점에 방문했답니다!!

우선 정보들 먼저 알려드릴게요.

숙성도 주소 & 영업시간 & 주차여부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6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시 ~ 16시30분)입니다.
주차: 가능해요. 하지만... 가져가지 마세요ㅜㅜ(비추) 차 너무 많고 정신없고ㅠㅜ
택시나 두 다리 추천드립니다.

숙성도 예약방법

여러분 제주도 숙성 도는 이미 너무너무 유명하잖아요!
웨이팅이 너무 길다, 못 먹고 돌아간다는 후기들을 봐서
저는 정말... 예약하기 전까지 긴장의 연속이었다죠....ㅎㅎ 꼭 먹겠다는 의지!

숙성 도는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어요!
1. 하나는 직접 가서 기다리기! 오후 4시부터 대기가 가능합니다!!
2. 다른 하나는 테이블링 앱으로 줄서기! (예약하기)
4시 30분부터 열려요 예약하기가 줄서기입니당! 꼭 하시구요!
여러분, 정말 예약하기 시작하면 엄청 많이들 하시나봐요 ㅎㅎ 앱이 버벅 거리더라구요.

줄 서기를 완료하면 카톡으로 이런 알림이 옵니다.
(내 차례가 되면 이렇게 입장하라고도 연락이 와요!)
여러분 주의하실 점!!!
입장 카톡을 받고 5분 안에 입장을 하지 않으면 취소가 됩니다.
즉! 다시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에요ㅜㅜ
그러니 꼭 근처에 계세요!!


메뉴는 꽤 다양한 편이에요. 메뉴 보여드릴게요!


숙성도에서 가장 유명한것이 뼈등심, 뼈목살이라고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4시에 가면 먹을수가 없어요.
이미 다 팔리고 없답니닼ㅋㅋㅋ 드실분들 12시에 가세요!

저희는 흑삼겹 그리고 목살을 시켰습니다. 고기 시키면 기본 찬들을 세팅해 주세요.
기본 찬도 잘 나와요! 그리고 제주도 하면 고사리쥬?? 고기 나오기 전까지 한 접시 다 비웠습니다 ㅋㅋㅋㅋ 맛나요.

숙성도의 최고 장점!! 바로바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이모님께서 구워주셨는데 진짜 장인이셨어용.
그리고 한점씩 딱 이모님 스타일대로 만들어주시는데 그것이 바로 미미! 정말 감동.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아 존맛이다. 느낌이 왔습니다.

이 한점은 제 스타일대로! 만들어본거에요 ㅎㅎ


맥주 안 먹을 수 없쥬 ? 일단 생맥 2잔(425ml, 150ml)으로 달려주고,
한라산도 시켜줍니다. 고기 여기서 끝내기 아쉽쥬? 1인분 더 시켜줍니다.

고기를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이유!
명란젓, 멜젓, 백김치, 소금, 고사리 등등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는 사이드가 많다는 점입니다.
한국인은 기승전 밥이쥬? 고기 그렇게 먹고 밥을 또 시켰습니다.
갈치속젓볶음밥!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고기를 너무 자극적으로 먹어서 처음에는 맛이 안느껴지는것같았지만 아니었어용. 공기밥말고 이거 시켜드세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 받아서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숙성된 고기 사진 한번 찍었어요 ㅎㅎ


둘이서 얼마나 신나게 먹었는지 8만원 넘게 나왔어요 ㅎㅎ

하지만! 재방문 의사 있구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만족도 높았어요!

여러분 제주도 가시면 숙성도 꼭 가세요! 꼭꼭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시고 편하게 드시구용💕ㄲ ㅑ
강추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