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나이키(Nike)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가 허리가 좀 안좋은편이라서 구두를 신지 못하는데요, 

(저도 정말 이쁜 구두 신고싶습니다ㅠㅠ엉엉)

그러다 보니 정말 중요한 날 빼고는 

1년 365일 중 300일은 운동화를 신는 것 같네요....?ㅋㅋㅋ 

어머나 세상에나......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운동화에 정말 정말 관심이 많습니다.

엉엉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요즘 길거리 지다나 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계시더라구요.

(운동화만 보여요~~~)

그중 특히! 데이브레이크! 정말 많이들 신고 계셨어요.

아마 색상도 너무너무 다양하고 신발 자체가 편해서 그런거겠죠?!? 

 

좀 찾아보니까 화이트&레드 화이트&블루 블랙&화이트 등등

이건 정말 가장 기본 컬러이고

튀는 컬러들도 많았습니다.

제품 색상이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어요.

또 디자인도 튀는게 아니어서 코디하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이런 이유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거 아닐까요?.?

 

 

 

짜란~ 영롱합니다.

구매하고 정말 이 빨간 박스 기다렸습니당!!!

 

우선 제가 구매한 색상은 바로바로 '써밋 화이트'입니다!

완전 화이트 색상은 아니고 약간 아이보리&화이트&라이트한웜그레이 

이렇게 세 가지 색상의 조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완전 화이트가 아니어서 더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저처럼 신발 막신는 사람들은 완전 화이트는 정말 감당하기가 힘들어서...ㅎㅎㅎ

아이보리감이 살짝 돌아서 부담이 좀 덜했어요 ㅎㅎㅎ

 

신발 자체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에요!

밝은 컬러라 옷 매치하기가 너무 편하고 쉬워서 1차 만족. 

신발이 가벼워서 2차 만족. 

사이즈 실패가 없어서 3차 만족.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

착용 안해보고사면 거의 90% 사이즈 미스가 나지만 

이 제품은 완전 너무너무 편하고 잘 맞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이 너무 편해서 4차 만족이었습니다. 

 


제가 보통 구두는 230 

운동화는 235를 착용하는데요, 

나이키 신발을 구매할때 항상 사이즈 미스가 있어서 조금 꽉 끼거나 

헐겁게 착용을 했었어요. 

(반품하는 게 더 귀찮ㅇ ㅏ유ㅠㅠㅠ)

 

하지만 데이브레이크는 완전! 정사이즈인가 봐요??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저에게는 그랬어요)

 

자세한 사이즈는 사진으로 올릴게요! 
한국 사이즈는 235입니다!

 

 

재질은 스웨이드와 방수천?? 인 것 같아요. 

사진으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신발 뒷부분입니다! 

모양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신발을 굉장히 험하게 신는 편이에요. 

사진으로 올리지는 않겠지만, 아니 못올리겠지만

1월에 구매해서 이 상태라면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신발 바닥이 금방 

꺼지는 느낌이 있어요. 

그 부분이 아주 조금 아쉬워요!

 

그리고 위에 사진에 보면 방수로 된 천 같은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은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면 더러운 얼룩이

100%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잘 지워지더라구요~

하지만 스웨이드 부분은 감안은 하셔야 합니다!

 


신발 바닥은 미끄러움 방지용으로 해둔거겠죠? 

약간 축구화처럼 돌기가 있는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정말로 미끄럽습니다.ㅠㅠ 

생각보다 엄청 미끄러워요.

물기 있는 바닥을 걸을 때 발가락에 힘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머리가 깨질 수 있어요.

물기가 남아있는 곳에 가면 고무 소리가 나면서 

바로 미끄러지니!! 주의하세요. 

 

 

하지만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니까 미끄러움쯤이야 ㅎㅎㅎ 

감수할 수 있어요. 발가락에 힘주죠 뭐.

 

디자인도 중요하고 착용감도 중요하지만

물건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잖아요! 

데이브레이크 이분 아주 귀하신 분이더라구요.

이 제품 이 컬러 요즘 인기가 많아서 구하기 힘들다고 ㅠㅠ

 

하지만 저는 나이키 사이트에서 정가 119,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그때보다(1월) 물량도 많이풀려서 

예전보다는 구매하기가 수월하실것같아요!!

 

허리가 완전히 좋아지기전까지는 앞으로도... 운동화만 사겠죠?

언젠가 저도 힐을 신을수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