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서촌 카페 스태픽스(staff picks)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네요. 

마침 서촌 근처에서 미팅이 있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오전에 나온김게 가고 싶었던 서촌 카페 스태픽스(staff picks)에 다녀왔습니다.

 

스태픽스 아주 유명하쥬 ? 

저는 주말에 몇번이나 방문하려고 했지만 실패했었어요.

이 카페는 야외테라스가 아주아주 넓고, 애견 동반 가능

그리고 주차도 가능하니 아주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이 이렇게 많겠쥬??

 

하지만 ㅠㅠ 저는 뚜벅이라 스태픽스까지 가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저희 집에서 가는 교통편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용 엉엉

위치 올려둘게요! 참고하세용

 

 


일단 대중교통은 내려서 10분은 걸어야 해요!!(경복궁역에 내려도!, 버스를 타고 가도)

여러분! 사직동 주민센터가 보인다면 다 오신 거예요.

주민센터에서 맞은편을 보면 또 유명한 카페 폴키가 보여요.

그럼 그 길로 쭉 올라가세요!! (약간의 언덕을 올라가세요!)

그럼 여기 딱!! 보입니다.

 

 

 

들어가면 넓은 마당이 보여요.  

평일 오전이라 반려동물은 많이 없었고, 그래도 사람은 많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엄청 큰 나무가 한그루 서있어요.

굉장히 크고 시그니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지금 봄이어서 엄청 푸릇푸릇하고 생기 있는 나무였어요ㅎㅎㅎ

사진 찍고 싶었지만, 시선집 중각이어서 조용히 들어가 봅니다.

 

 

 

저는 오늘 미팅 차 온 거라 야외가 아닌 실내로 자리를 잡았어요! 

콘센트가 있는 자리로 잡았답니다. 

주문하러 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보여요. 

 

 

코 시국에 맞게 QR체크인을 해주고 

손 소독도 해줍니다~

 

 

 

첫 번째로 보이는 화면은 음료 메뉴입니다. 메뉴판 바로 아래에 있는 스위치를 누르면

두 번째 장으로 넘어갑니당. 두 번째 장은 베이커리류입니다~
주문하고 나서 디저트 구경하느라 ㅠㅠ 

진짜 너무너무 비주얼이 좋더라구요.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당 ㅠㅠㅠ

 

파운드케이크가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스콘처럼 생긴 아이들도 3종류 있었구요.

 

 


그리고 카페 내부는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그리고 커피 관련 용품과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겨서 여기저기 다닐 때마다 소품을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눈호강 먼저 하고요,

제가 시킨 아아가 나왔습니다. 커피 맛있었어요~

커알못이지만 그래도 제입에는 ㅋㅋㅋㅋ 만족! 

풍경도 너무 이쁘고 음료도 맛있고 

반려동물도 같이 올 수 있고 주차도 잘 되어있지만 

단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화장실입니다. ㅠㅠ

화장실이 여자 남자 각각 1칸이에요 ㅠㅠㅠ 

카페 규모에 비해 칸수가 부족해서 이용하려면 좀 많이 기다려야 했어요 ㅠ 

주말에는 장난 아니겠죠!! 

 

나머지는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서울에서 이렇게 넓은 마당이 있는 카페에 오다니~~~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낮시간에 카페에서 광합성도 하고 미팅도 하니 정말 웃음이 절로 납디다 💕🙈💕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방문하기 힘들 것 같지만 

친구와 서촌을 온다면 다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미팅이 아니라 친구랑 수다 떨면서 파운드케이크 꼭 먹으려고 합니둥!!!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9시까지라고 합니다! 

여름밤에 가면 모기 밥이 되겠지만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