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신당역 고기맛집 제주 돈사돈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 주말은 계속 비가 오네요 ㅠㅠ 또르르르

어ㅉ ㅐ서 왜 때문에 주말에 비가 오냐고 우우~~

주말에는 어디 나가지 않겠지만,

지난주 평일에 아주 맛있는 고깃집에 다녀왔답니다.

이번에도 고깃집이에요!!!!!ㄲ ㅑ아

 

바로바로 바로 신당역 '제주 돈사돈!'

위치는 신당역 9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보여요!

지도도 올려둘게요! 방문 시 참고해주세요.

 

 

 

위치&영업시간&주차

+영업시간은 매일 12:00시부터 밤 10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예약은 가능하지만 주차는 유료주차만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했고, 예약석에 앉아서 ㅎㅎ 먹을 준비를 다 하고 있었어요.

갑자기 자리 이동을 요청하셔서 조금 당황했지만

바로 자리를 이동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아 자리 이동을 요청하실 때 죄송하다고 계란찜을 하나 더 

서비스로 준다고 하셨어요. 원래 계란찜 1개는 서비스로 나오는 것!입니다.)

 

자 우선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돼지고기를 2인 기준 3인 기준으로 주문받고 있고,

고기 추가는 400g부터 가능해요!

처음에 600g을 주문했고, 역시나.... 많이 먹는 저희는 

양이 적어서 400g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조금 양이 많으신 분들은 아예 처음부터 3인 기준 800g으로 먹기를 추천드려요!

400g 추가는 조금 많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다 먹었다는 거 그리고 밥도 먹고 김치찌개도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짜자잔~ 기본 상차림 + 고기가 올라간 모습이에요.

기본찬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추가로 필요한 것들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편해요!!!

 

처음에는 계란찜이 기본으로 하나가 나왔고 

진짜 조금 후에 계란찜 하나 더 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히 잘 먹었어요~ 그냥 옮겨도 괜찮지만

신경 써주시니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짜잔! 계란찜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아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 두툼보다 

고기질이 훨~~~ 씬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두툼도 맛있어요.)

 

 

여러분 이것 좀 보세요... 고기 두께가 굉장히 두꺼워요!!!!!!

색상도 너무너무... 맛있는 색상 *.*

맛있어 보이 쥬?.?

고기가 진짜 두꺼워서 혼자 굽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였지만

제주 돈사돈은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정말 최고예요 ㅠㅠㅠ

고기 구워주시는 분들 모두 다 친절하시고 

어쩜 고기를 그렇게 잘 구우시죠?.?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아버리는...ㅠㅠ

ㅈ ㅓ 한입 먹고 감동했어요.

고기도 고기지만 저 맬젓 ㅎㅎㅎㅎ

정말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나오면 저 연탄? 같은 곳에 넣어서 한번 끓여주고 

보글보글 끓으면 위로 올려서 한번 더 끓여줍니다.

그리고 땡초! 청양고추를 좋아한다고 하면

더 송송송 썰어서 넣어주세요.

 

 

여러분 이게 바로 꿀맛...?

이거시 찐 행복 아닙니까?.?

맬젓에 찍어서 청양고추랑 먹으면 끝. 

말해 뭐 합니까 ㅠㅠㅠ 어서 가서 드셔 보세요.

최근에 먹었던 고기 중에 정말 최고였어요.

 

 

저희는 제주 돈사돈에서 둘이 600 +400 총 ^^

1000을 먹고 나왔어요 ^^.....

세상에나 

그래도 물리거나 질리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비추에요.

무슨 맛이지? 였습니다.ㅠㅠ 

꼬기 너무너무 너무 맛있으니까 꼬기 많이 먹고 오세용!!!!

재방문의사 1000000%입니다.

추천해요!!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