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제주 애월,곽지 해수욕장 맛집 만선갈치(갈치구이)|제주도 맛집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의 제주도 첫날코스 대망의 점심!
바로 애월 곽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만선갈치입니다. 제주도 여행가기 전부터 갈치구이는 꼭! 먹고 오자라고 마음을 먹어서 어디서 이 맛있는걸 먹지 정말 고민 많이 했고, 만선갈치!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우선 정보먼저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위치&주차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오전 11시오픈 오후9마감 브레이크타임 없다고 합니다!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9길 39 2층

주차: 공용주차장 주차 가능



방문시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주차! 주차장은 건너편에 있습니다. 넓고 아주 좋아요~무료로 이용했어용!

제주 만선갈치는 2층에 있어요.
엘베나 계단을 이용하시구요!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제주 안심 체크를 해주고 열체크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여기서 가장 좋았던게 우선 테이블 사이 간격이 정말 넓은편이에요. 코시국에 조금이나마 안정감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럭키럭키!! 창가자리가 비어있어서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답니다. 곽지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여요!


이렇게요. 밥먹으면서 바다도 보고 입 눈 둘다 호강합니다~
사진이 너무 별로지만... 눈으로보면 너무너무 이쁩니당!

메뉴 보여드릴게요!


메뉴는 딱4가지에요!
뒷편에 주류와 추가메뉴가 있어요.
메뉴들 중 저희는 갈치구이를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갈치구이집 많이들 찾아봤는데, 이집은 가성비가 좀 좋은집이더라구요! 모든 메뉴가 세트처럼 반찬이 많이 나오는 스타일! 계란찜과 솥밥이 모든 메뉴에 포함이 되어있어요!
주문하고 얼마있으면 한상 가득 반찬들이 나와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ㅎ

 


방문해보시면 알겠지만 이집 테이블이 엄청 넓고 큰편이에요. 하지만 반찬만으로 다 차버리는...! 그리고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 이렇게 반찬이 많이 나오면 맛이 없는게 대부분인데 이집 맛있었어요!!
배모양 접시에 고등어회, 돔베고기, 새우튀김, 계절회가 나오는데 고등어를 제외하고는 맛있게 먹었어요! (고등어회를 먹으니까 수족관맛이 났어요ㅜㅜ)그리고 고사리! 제주도하면 고사리쥬? 고사리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반찬을 먹고있으면 대망의 고등어가 나와요.
멀리서부터도 길다는게 느껴집니다.


짜잔 엄청 크고 길쥬 ?? 이 고등어를 직원분께서 뼈를 아주 현란하고 정확하게 ㅋㅋㅋㅋ 발라주십니다. 짱이었어요 ㅎㅎ 완전 전문가!
머리와 꼬리에는 낚시바늘이 있다고 조심하라고 말씀주시더라구요! 머리쪽에 진짜 있었어요!!!!
저는 조금씩먹다가 크게 한입 했는데 와 크게 먹으니까 입안 가득ㅠㅜㅜ 갈치가 차는데 진짜진짜 존맛....! 너무맛있었어요. 제가 지금 여행이 끝난시점에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갈치구이에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ㅠㅠ 강추합니다.

어떤 가게를 가더라도 갈치구이 정말 맛있을것같지만! 만선갈치는 깔끔하고+뷰맛집이라서 추천 드릴게요!
그리고 저 처음에는 뭐가 이렇게 비싸지 했는데 반찬 + 서비스 + 맛 했을때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제주도 여행중이시라면 강추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