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마포 공덕 간장게장 맛집 진미식당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살이 통통


여러분 간장게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간장게장을
너무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서울에 살면서 간장게장 맛집 참 많다고 들었지만
어딜 가볼까 고민하던 찰나 공덕 마포에 위치한
'진미식당'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몇 달 전에 방문했어요!)

이 집은 유명한 티비 프로그램에도 너무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들 다녀가고 ㅎㅎㅎ
예약도 정말 정말 힘들었었죠.
코로나전에는 정말 예약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가 터진 후였고
그때보다는 예약하기가 훨씬 수월했어요.

방문하기 4일 전쯤 미리 전화로 예약을 잡았고,
시간, 인원수, 방문 날짜만 이야기하면 예약이 끝입니당.

우선 진미식당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지도 첨부합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12:0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그리고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예요!!!

여러분 제정신 좀 보세요.
간판 입구 사진, 메뉴판 단하나도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포스팅을 해보렵니다.
왜냐 맛있거든요ㅠㅠㅠㅠ
물론 가격이 너무 사악하지만요.....

입구에 붙어있는 수많은 미쉐린 가이드 스티커들
그리고 블루리본 스티커들
정말 찐 맛집인가 봅니다. 입구부터 표시가 팍팍 나요.

내부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전부 좌식입니다.
하지만 주방 쪽으로 들어가면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4개 있어요.
저희는 그쪽 좌석에 앉았는데, 비추에요 ㅠ
주방 쓰레기도 보이고 ㅠㅠ
방에서 이상한 향도 좀 나요ㅜㅜㅜ
바깥 좌석으로 앉으세요!! 꼭

 

 

예약을 하고 가면 자리에 이렇게 반찬이 딱!
세팅되어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도 필요가 없어요.
메뉴가 딱 한 가지입니다.
바로바로 간장게장 정식 41000원
(포장 시 38000원입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간장게장 먹다 보면 잘 안 먹게 됩니다~
(진짜 밥 먹는 동안 감태 빼고는 잘 안 먹었어요.)
아 저 김 같은 거 보이시죠?.?
감태입니다 간장게장을 저기에 싸 먹으면 맛있다고
했지만 저는 조금 짜더라구용!
그래도 정말 맛은 있더라구용!!


김이랑 비슷한 질감에 중간중간 소금? 이 뿌려져 있어서
어느 정도 간이 되어 있어요. 나중에는 게장 다 먹고
남은 밥이랑 싸 먹으니 ㅎㅎㅎ 맛있더라구용!


여러분 저 탱탱하고 꽉 찬 살들 보이시죠...
특히 저 게딱지 ㅠㅠㅠㅠ엉엉
아 그리고 게장 먹을 때 위에 고명처럼 올려진
고추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청양고추 아니고 그냥 풋고추여서 향도 너무 좋고
뭔가 맛이 풍부해진다고나 할까요~~~
저 처음 한입 먹었을 때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깜짝 놀랬다구용 ㅠㅠㅠㅠ

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ㅎ 마음 같아서는 한 마리 더 시켜서
먹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ㅠㅠㅠ
두 마리는 혼자 거뜬하게 시켜 먹을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
더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
슬퍼라

다음번에 또 간다면 그냥 포장해서 먹을 것 같고
(재방문 의사 엄청나게 있음)
서울에 맛있는 게장집이 많다고 하니
다른 곳도! 한번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다른 게장집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ㄲ ㅑ아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