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부산 전포 카페거리 fm커피 (fm coffee)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얼마 전 부산을 다녀왔어요! 

병원 방문을 목적으로 다녀왔지만 맛있는 것도 먹고 

바다도 실컷 보고왔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째 날부터 넷째 날까지 순서대로 숙소까지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첫 번째 포스팅은 부산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fm coffee fm커피입니다. 

아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fm커피가 두개가 있더만요! 

지점이 있어요. 그냥 fm커피와 fm커피 전포 사잇길점 이렇게 두 곳이 있어요!! 

방문하실 곳을 잘 보고 가세요 ㅠㅠㅠ 

(저는 만나기로한 친구와 서로 다른 지점에서 

애타게 찾았다는.......그래서 카페 두 번 갔다는 ㅠㅠ) 
제가 부산에 있을때는 사잇길점은 없어서 몰랐네요. 

사잇길점이 더 최근에 생겨서 인테리어도 이쁘고 깔끔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fm커피 본점의 입구입니다. 

로고가 귀엽네요. 오픈 시간은 10시. 

라스트 오더 9시 30분. 마감은 저녁 10시이고 

간단하게 세 가지 메뉴에 대한 가격이 있어요. 

 

아 그리고 블루리본 2021 스티커가 땋! 

저도 잘 몰랐는데 블루리본 서베이는 

서울을 제외한 전국의 맛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아마 저게 없었어도 갔었을 거예요. 

부산에 살았을 때 종종 가서 먹고는 했답니다 ㅠㅠ 

커피가 고소하고 아주 맛있어요. 


주문을 하기 전에 시국이 시국인 만큼 qr체크인을 해줍니다. 

(언제 사라질ㄲ ㅕ???) 

 

 

그리고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시그니처 메뉴도 있었지만 

너무 더웠던 관계로 저희는 아아 아라를 주문했어요. 

원두는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다크로 선택을 했어요~ 

최근에 먹었던 커피 중 가장 고소했던....! 기억이 납니다.

 

원두 정말 사 오고 싶었어요ㅠㅠ

 


계산대 왼쪽 편에는 베이커리류가 있습니다.

쇼케이스 안에 있는 빵들은 요즘 유행하는 크로플 종류가 많았고 

비주얼 너무너무 좋았어요!! 

프랑스산 밀가루 버터를 사용해서 당일 생산 당일 폐기라고 합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금 더 왼편에는 크로와상들과 병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런 병 음료들 보면 필요도 없지만 왜 갖고 싶은 거죠? ㅋㅋㅋㅋㅋ

 

커피맛을 보니 ㅠㅠㅠ 다른 것들도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 달에도 부산을 방문할 예정이라 

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1층에서는 다양한 원두. 드립백. 머그컵 등 

여러 가지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바리바리 드립백 사 오고 싶었지만 무슨 짐이 이렇게 많은짘ㅋㅋㅋㅋ 

(확실히 코 시국이라 집에서 커피 먹는 횟수가 

많이 늘어서 원두나 드립백 구매가 늘 긴한 것 같아요!)

 

 


1층 내부도 꽤 넓지만 2층에는 테라스도 있고 훨씬 좋답니다. 

1층과 2층 내부 사진을 찍긴 했지만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ㅜㅜ 올릴 수가 없었어요.

 

위에 있는 사진은 야외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인데

나중에는 저기까지 사람이 꽉!

 

저희는 2층 야외에 아주 편하게 자리를 잡고 광합성하면서 커피 마셨어요 ㅎㅎ 

아직 더운 날씨가 아니어서 야외서 먹는 게 훨씬 좋았습니다~

 

 

 


커피입니다. 진짜 커요 ㅋㅋㅋㅋ 양이 많아요. 

요즘 작은 컵에 주는 게 대세인가욤 ㅠㅠ 

저는 하마라서 이렇게 대용량으로 주는 거 넘모 좋아해요 💕
남자 친구도 커피 맛있ㄷ ㅏ고 좋아했어요*.*

 

친구가 전화 오기 전까지는 엄청 좋았어요. 

테라스에서 광합성도 하고~ 커피도 맛있고

친구가 제가 있는 곳으로 온다고 해서 fm커피를 당당하게 보내줬고 

아무리 기다려도 친구가 안 오는거에욬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친구가 자기는 2층에 있는데 야외가 없다고 *.*ㅋㅋㅋㅋㅋ 
맞아요 여러분 저처럼 헷갈리지 마세요. 

물론 ㅠㅠ지도만 잘 봐도 헷갈릴 일이 없지만 ㅠㅠㅜ 
**fm커피는 전포 카페거리에 두 곳이 있고 좀 더 최근에 

오픈한것이 사잇길점입니다! 

그리고 제 기준에 인테리어는 사잇길점이 더 이쁘고 깔끔해요 +.+ 

그리고 커피가 맛있어서 저는 재방문 의사 있어용 !!! 

고소하고 하마 용량 너무나도 취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