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dyson airwrap complete)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그런말이 있잖아요. 

고민은 구매를, 배송을 늦출 뿐이다. 

저보고 하는말인가요? 너무나 공감되는 말이에요... 

여러부운 정말 고민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제가 다이슨 에어랩 헤어 컴플리트를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다이슨이 생깁니다~ 

 

이 제품을 사기까지 한 2달 정도 고민을 한 것 같아요. 

(제가 정말 뭐 하나 결정을 잘 못하기 때문에 답답하지만 오래 고민했어요!)

여러분, 정말 고민이 구매를 늦춘 상품이 딱 이거였습니다. 

결론은 왜 더 빨리 안 샀지? 이렇게나 좋은데!!!! 였습니다.  

다이슨 에어랩은 출시된 지 좀 지났기 때문에 

약간 늦게 구매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합니다.

 

처음에 다이슨 에어랩을 찾아볼 때 에어랩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내 머리에 어떤게 좋은 것일까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볼륨 앤 쉐이프, 컴플리트, 컴플리트롱 등등 너무 헷갈리고 

뭐가 뭔지 몰라서 정말 많이 서치 해봤어요.

그리고 이미 사용 중인 친구들에게 정말 많이 물어보고 

컴플리트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제 머리 길이는 어깨보다 조금 더 긴 머리라서 

롱이 필요할지 아닐지 확신하기가 어려웠고,  

우선 컴플리트를 사용해보고 필요하다면 롱 배럴을 추후에 추가로 구매하려고 

컴플리트로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롱 배럴 가격은 약 55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해요. 

아직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친구 생일선물로 선물을 해줬던 터라 기억이 나네요!)  

롱 베럴을 구매한 친구는 허리까지 내려오는 기장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결정을 했으면 가격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결론적으로 저는 할인 없이 돈 다 주고 그냥 샀습니다. 

다만!  현대 M포인트몰에서 50% 포인트를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만 내면 살 수 있어서 그 혜택을 받고 구매를 했습니다!
뭐 포인트도 제 돈이지만 그래도 기분이 좀 더 싸게 사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  

 

다이슨 사이트 들어가 보니까 온라인 전용으로 블랙/퍼플 색상이 있었고 

얼마 전 오픈한 여의도 매장에서는 레드 컬러도 본 것 같아요! 

원하시는 컬러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하고 7일 정도 뒤에 배송을 받아봤고 다이슨 상자에는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과 제품 구성품 등등 패키지에 잘 인쇄되어 있어요.

 

 

패키지 보면서 다시 한번 제품 구성 알려드릴게요. 

30,40mm 배럴, 하드 스무딩 브러시, 소프트 스무딩 브러쉬, 라운드볼륨 브러쉬, 

프리 스타일링 드라이어, 내열 매트, 그리고 보관케이스 

마지막으로는 필터 클렌징 브러시입니다.(상단에 인쇄는 따로 안되어 있어요!)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까지 다양한 헤어 연출컷들도 

보여주고 있어요!

 

 

 

 

 

저는 뭐니 뭐니 해도 다이슨 케이스!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름 고급지고요 ㅎㅎㅎㅎ 

부피가 좀 크긴 하지만 제품이 잘 보관돼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처음에 색상이 좀 촌스러운가 했지만 실제로 보니 너무너무 이쁨!!

 

 

 

 

케이스 열고나서 꼼꼼하게 구성품 잘 확인 하시구요!

 

 

저는 보통 조금 더 굵은 40mm로 머리를 스타일링해줘요. 

아직 제 머리가 긴 편이 아니라서 더 긴 것은 필요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사용하는 것에 무리는 없어요! 

그리고 진짜 유튜브 영상에서 보는 것처럼 머리가 휘리릭 말려들어가요. 

하지만 아시죠 여러분 연습이 필요해요. 처음에는 전문가의 손길처럼 말리지 않습니다. 

똥손처럼 말려요. 조금 답답할 수도 있지만 한두 번만 하면 금방 손에 익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면서 익혔던 꿀팁 몇 가지만 알려드릴게요! 

(유튜브에 너무 잘 나와있지만 그래도!) 

베럴이 같은 사이즈가 두 개가 있어요 그리고 화살표도 그려져 있구요. 

배럴을 얼굴에 가져가 보세요 화살표 방향이 자신의 얼굴 밖으로 나와있는게 

왼쪽 오른쪽을 구분하는 방법입니다. 사진으로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사진으로 보니까 바로 이해가 가시죠?.?

 

그리고 제품을 필요에 따라 교체해가며 사용하는 상품인데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헤드를 바로 교체하면 정말 뜨거워요. 

그럴 때는 색상이 있는 부분을 잡고 빼주세요. 

그럼 뜨겁지 않답니다. 사진으로 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사진에 보이는 이 핑크색 부분을 잡고 

분리해주세요! 그럼 괜찮아요!!

 

결론적으로 저는 다이슨 정말 정말 만족합니다.

조금 더 빨리 샀으면 훨씬 잘 사용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 후기 찾아보니까 정말 사용을 잘하시더라고요. 

저도 매일같이 사용을 해서 어서 익숙해졌으면 좋겠어요 !! 

미용실 방문 횟수가 조금 줄어들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