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한남동 이태원 파스타 맛집 마렘마 트라토리아(MAREMMA TRATTORIA)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기간 동안 제 생일이 있어서 남자 친구랑 

점심 저녁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ㄲ ㅑㅑㅑㅑㅑㅑ

 

저녁은 한남동 마렘마에서 먹기로 했고,

약 2주 전에 미리 예약을 했어요.

유명해서 예약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으로 마렘마 트라토리아(MAREMMA TRATTORIA)를

선택한 이유는!

이탈리아가 너무 그리웠기 때문이에요.

제 첫 유럽이 이탈리아이기도 하고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서

그 추억을 떠올리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한남동 여기저기 쇼룸도 둘러보고 목적지 없이 

막 걷다가 배가 급 고파져서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들어갔어요. 한 30분 정도?

 

저희는 눈앞에 두고 가게를 못 찾아서 ㅎㅎ 

지도를 계속 봤어요.

나리의 집 맞은편에 벤츠 서비스센터가 있어요.

그쪽으로 코너를 돌면 바로 처음에 있는 가게예요.

부자피자 맞은편!!!!

(이상 길치의 길안내였습니다.ㅠㅅㅠ)

 

 

마렘마 트라토리아(MAREMMA TRATTORIA)

입구입니다~ 

지금은 전부 문을 열고 운영하고 있어요!

(코 시국에 아주 바람직하죵?)

포스팅하는 오늘은 아주 춥지만 

저때는 날씨가 아주 좋아서 문 열고 먹으니까 더 좋았어요~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손 소독과, 방문일지 작성

그리고 열체크를 하고 들어가요~

(역학조사를 위한 거니까 꼭 적어야겠죠?)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이 나오기 전 

식당 내부를 둘러봤어요. 

작고 아기자기한게 뭔가 이탈리아 느낌이 

조금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무튼 ㅎㅎ 좋았습니다~ 

(이날 기분이 너무 좋아서 다 좋았어요.)

 

예약을 안 하시고 그냥 오시는 분들은

여기 바 자리에 앉아서 식사하셨어요!

미리 예약하셔서 편하게 드세요!

(물론 바 자리도 좋지만요)

 

뒤에 술 보이시나요?

소믈리에분이 계셔서 추천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콜키지는

병당 4만원이라고 알고 있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깔끔해요 ㅎㅎ

 

저희는 와인을 두 잔 시켰어요. 

와인 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

와인 한잔은 140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엄청 묵직한 와인은 아니에요!)

 

 

아기자기한 내부

내부를 아기자기하게 꾸며두셨더라구요.

조명들이다 특이했고, 약간 무섭지만

색감은 이쁜 포스터들이 있었어요~

 

 

메뉴판

 

 

 

짜란 메뉴판입니다.

 

제가 형광펜으로 그려둔 메뉴들이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저희는 바질 토마토&홈메이드 리코타

파라우 링귀니

양고기 어깨살 라구

그리고 와인 2잔을 시켰습니다~ 

 

 

먼저 바질 토마토 & 홈메이드 리코타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요리가 빨리 나오더라구요.

한 15분 정도 있으니까 바로 나왔어요.

 

여러부운! 이거 꼭 드세요 ㅠㅠㅠㅠㅠ 

오늘 시킨 요리 중 가장 감동적이었어요.....

최고 최고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로 맛있어요!

토마토의 단맛 + 바질 + 치즈 끝 ㅠ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하나 더 시킬까 고민도 했습니다.)

 

 

짜란!

또 한 15분쯤 뒤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남자 친구는 링귀니 저는 라구!

 

결론! (개인적인 생각과 입맛입니다.)

저희는 링귀니보다는 라구가 훨~~씬 맛있었어요.

아주 잠깐 이탈리아의 맛 느껴졌달까요 ㅠㅠㅠ흑

라구 너무 맛있었어요. 꾸덕꾸덕

다만 조금 간이 센 편이에요! 

 

라구

 

링귀니

링귀니에 있는 새우가 싱싱해서 

탱글탱글 맛있었고,

링귀니도 먹다 보니까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저는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제가 대식가라 ㅎㅎ 조금 양이 적은것같ㅇ ㅏ요.

(제 기준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생일 기분 내기 좋았습니다~

 

방문하실분들! 미리 예약 필수로 하시고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