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홍대 연남동 맛집 타코 델리오(Del Rio)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코시국이 오래 지속되면서 외식을 많이 줄였지만

식당을 가게 될 때가 있잖아요ㅠㅠ

그럴 때는 

야외에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되었어요.

 

요즘 대부분 집에서 음식을 해 먹지만

멕시코 음식은 (타코, 브리또) 만들어 먹기가 힘들어서 

오랜만에 식당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홍대, 합정, 연남동 쪽 식당들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타코 델리오(Del Rio)

평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도 

야외석이 있어서! 바로 방문하기로 했어요! ㄲ ㅑㅑ

 

 

아직도 블로거가 되려면 한참 멀었쥬?

먹을 것에 눈이 멀어서 ㅎㅎㅎ 

간판도 못 찍었어요.....^^..... 정 맬로.... 못써 ㅓ

그래도 겨우 메뉴판은 찍ㅇ ㅓ서 ㅎㅎㅎ 

정말 다행이지 뭐예요?

 

저랑 남자 친구는 먹보 커플이기 때문에

3개를 시켰어요. 

사람은 2명 메뉴는 3개. 원래 이런 거 아닌가요?.?ㅎㅎㅎㅎ

(다이어트는 언제 하나요 ㅠㅠ)

 

저희가 시킨 메뉴는 

비프 타코

치킨 퀘사디아

치킨&쉬림프 볼 부리또

 

이렇게 3가지 입니당.

 

 

저는 허리가 좋지 않아서 요즘 술을 못 먹지만.

오늘은 정말로 맥주가 땡겨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에일 한잔을 시켰습니당 ㅎㅎ

(여기서 멈췄어야 했어요. 에일 한잔에서 ㅎㅎㅎ 

저는 두 잔을 먹고 아주 힘들었어요. 알코올 ㅆㄹㄱ)

 

맥주 이름이지만 정말 싫었어요ㅜㅜ 저것.

 

주문은 자리에서 할 수 있고 식기류와 물티슈는 

셀프입니다! 물론 피클도! 셀프예요.

계산은 나갈 때 하면 됩니다!

 

 

주문하고 나서 자리에 앉아서 ㅎㅎ 돌아보니까 

자리 위에 케첩이랑 타바스코가 기본적으로 올라가 있더라고요.

 

지금은 저 휴지가 아주가지런히 있지만 이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휴지가 다 날아가버렸어요 ^^..

(저희 완전 바깥에 앉았쥬 ?.?)

 

 

퀘사디아 비주얼 보이시나요?.?

치즈가 듬뿍 ㅎㅎ 고수도 있었구요.

무엇보다 향이 ㅠㅠ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퀘사디아를 즐기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타코 델리오는 ㅠㅠ 퀘사디아가 정말로 정말로 

맛있었어요!!!!! 반했어요.

방문하시면 꼭 드셔 보세요. 퀘사디아 2개 시킬걸 ㅠㅠ엉엉

(맥주랑 완전 찰떡!)

 

 

타코도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 타코랑 퀘사디아 맛집이에요!!!

물론 맥주도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간도 잘 되어있어서

먹기 좋았어요~(진짜 맛있어요)

 

타코도 2 개시 킬걸 후회했어요 ㅎㅎ

 

 

맛있는 건 두번봐야쥬?.?

저는 이렇게 두 개는 완전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입에 넣었을 때 순삭!

진짜 맛있었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너무나도 아쉬웠던 볼 부리또예요.

저는 부리또를 가장 좋아해서 

타코집가면 부리또만 시켜서 먹기도 해요.

그래서 여기서도 ㅠㅠ 잔뜩 기대하고 시켰지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약간 냉동 새우볶음밥 맛이 ㅠㅠ나는 것 같아서 

이것만 남기고 나왔어요.....ㅠㅠㅠㅠㅠ

퀘사디아랑 타코가 너무 맛있었어서 그런가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부리또입니당.

 

tmi지만 저는 여기서 맥주 2잔을 마셨구요.

취해서 집으로 ㅋㅋㅋ 총총... 

사라졌답니다.

 

홍대나 연남동 가시는 분들! 

멕시코 음식이 땡기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가성비도 좋도 음식 맛도 전반적으로 너무 좋아서

저는 다음번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추천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예요!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