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황남맥주 2번이나 다녀왔어요!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4-6
(황리단길 차가져가지 마세용 서터레스 받아요)

🕖영업시간: 수,목,금,토,일,월(17:00-새벽 00:00) (❗️라스트 오더 23:15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추천메뉴: 옐로우 IPA, 바닐라 스타우트
💵가격: 옐로우 IPA(6500원) , 바닐라 스타우트(8500원)
💘재방문의사: 이미 두번갔음.
🌟만족도(5개 기준):🌟🌟🌟🌟+반개

시원해보이쥬🍺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주 황리단길에서 두번이나 방문했던 수제맥주집! 황남맥주 포스팅입니다. 🍺

황리단길은 늦게까지하는 맥주집이 많이 없던걸로 기억해요! 늦게 산책하고와서 맥주한잔 하고싶은데, 거의 다 문을 닫았더라고요 ㅠㅠ 찾고 찾아서 방문한 황남 맥주!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맥주맛도 괜찮았어요 ㅎㅎ

 


짜잔 간판입니다.
완전 잘보이쥬 ?-? 가게는 메인골목에서 안쪽으로 들어와야 있어요 ㅎㅎ 그래도 지도보고 오시면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9시 넘으니까 황리단길이 진짜 어두워지고 거의 문을 닫는데 황남맥주를 발견하고 얼마나 반갑던지😭🌟😭



황남맥주는 자리를 먼저 잡고, 메뉴를 보고 직접 가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처음은 선결제이고, 추가주문은 나중에 나갈때 한번에 결제하면 된답니다. (추가 주문시 직접 가는게 아니에요! 좌석 옆에 인터폰으로 주문하는 겁니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안주류도 종류가 다양한편입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했을때 배가 불러서 안주를 주문하지않았고,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황남소감을 주문했어요.
(은근 맛있음 추천합니당👏🏻👏🏻)

배고플때 가시면 위쪽에 있는 메뉴들 주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방문한다면 저도 버거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맥주 종류는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종류별로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바닐라 스타우트, 유자 페일에일, 옐로우 IPA를 마셨는데 제 개취는 바닐라 스타우트!
남친은 옐로우 IPA가 맛있었다고 했어요 ㅎㅎㅎ

흑맥 좋아하시면 바닐라 스타우트 강추💘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좋아하면 옐로우 IPA강추💘


메뉴 주문은 1층 이곳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음식은 자리까지 가저다주세요~!


물은 셀프입니다~
제가 9시쯤 방문해서 물통이 가볍더라고요 ㅎㅎㅎ
물통 너무 귀엽💘


가게 구조입니다 ㅎㅎ 이렇게보면 잉? 하지만 직접 방문해보시면ㅇ ㅏ ~ 하는 그림이에요.
황남맥주가 생각보다 큽니다. 총 3가지 공간이있고, 공간마다 인테리어가 조금씩 달라요.
그리고 바깥공간!! 루프탑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화장실!
깨끗하고 좋아요~~
(화장실이 깨끗하니 진짜 좋았어용)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참 많았어요 ㅎ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짜잔 저희가 앉은 루프탑....?ㅋㅋㅋㅋ 자리
나름 분위기 괜찮았어요 ㅎㅎ
날도 많이 춥지않고, 딱 좋았어요. 음식 비주얼 보여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경주 황리단길 방문 계획이신분들 !
황남맥주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