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효창공원 맛집] 효창공원, 용산맛집 미쁨김밥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 재방문의사


📍주소: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01-2 미쁨김밥
(효창공원역에 내려서 걸어가도 가까워요!, 다만 차를가지고 가신다면 불편할수있어요)

🕖영업시간: 화-일 07:00~15: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이에요. 여기 인기 많아서 ㅠㅠ 미리미리 전화로 예약하세용!)

💰가격: 미쁨김밥2500원, 참치김밥4000원, 새우김밥 5000원

👏🏻추천메뉴: 새우김밥!!!!!!!!!
💖만족도(5개 기준): 🌟🌟🌟🌟🌟
👍🏻재방문 의사: 있음(이미 3번이상 방문!)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는 워낙 먹는걸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분식!을 아주 좋아해요 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제가 자주 포장해서 먹는 미쁨김밥 포스팅입니다💖
(나만 알고싶지만.....맛있는건 알려야쥬 ㅠ^ㅠ)

우선 미쁨김밥은 저희집에서는 좀 거리가 있어서 항상 주말에 포장해서 먹고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한번가면 왕창! 사온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을 너무 못찍은것같아서... 반성합니다😭



저는 주로 택시를 타고 방문하는데, 주차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자차 비추!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처럼 포장손님이 많답니당!
우선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여러분들 !! 저희집에서 멀지만, 제가 여기 김밥을 포장해서 먹는 이유!
바로바로 궁채때문이에요. 설명보면 건강에 좋다고하는데 맛없으면 안먹잖아요 ?-?
이건 진짜 맛있어용
(이게 가끔 오마카세가면 나오는데 진짜 꼬들꼬들하고 씹는 식감이 엄청 좋아요👍🏻)

제가 이번에 주문한 김밥은 미쁨김밥과 참치김밥이에요.
지난번에는 새우김밥을 먹었기때문에 새우는 빼고 주문했는데, omg이것은 바로 저의 실수
일단 새우는 필수로 시켜야하는거였어요 ㅠㅠㅠ


김밥을 기다리면서 내부사진도 찍어봤어요 ㅎㅎ
내부는 정리가 잘 되어있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었어요 ㅎㅎ 포장할꺼지만 그래도 내부가 깨끗하면 기분 좋잖아요:-)

그리고 사장님 부부께서 엄청 친절하셔서 기다리는 동안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


제가 포장해온 김밥들입니다!
포장에서 아쉬운점은 김밥을 구분할때 그냥 글로써주시는점😭
개인적으로 스티커로 구분하면 좀 더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완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왼쪽이 가성비 좋은 미쁨김밥, 오른쪽이 참치김밥이에요. 둘다 맛은 진짜 👍🏻👍🏻👍🏻
최고에요. 완전 강추합니다.
궁채가 같이 씹히는게 ㅎㅎㅎ 완전 제스타일🥰



제가 새우김밥이 맛있다고했는데, 비주얼 안보여드리고 마무리하면 너무 아쉽잖아요 ㅎㅎ
예전에 찍어둔 사진 투척합니다!!


이날은 새우김밥만 샀던것같아요. 새우김밥사면 찍어먹을수있는 소스를 같이 넣어주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새우김밥 꼭 드셔보세용



효창공원이나 용산 근처 사시는분들!!
미쁨김밥 꼭 추천드립니당😍😍
꼭꼭드셔보세용! ㄲ 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