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함흥냉면맛집] 동역사 함흥냉면 찐맛집 오장동흥남집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재방문의사


📍주소: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흥남집
(동역사 역에서 가까워요!)
🅿️주차: 묵정 주차장 주차시 30분 무료! (단 2인 이상)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11:00-20:30분,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물냉면 13000원, 회비빔냉면 13000원 (선불입니다)

👏🏻추천메뉴: 물냉, 회비빔냉면
💖재방문의사: 있음 다음주에도 갈 예정!
⭐️만족도: ⭐️⭐️⭐️⭐️⭐️최고!!!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쥬?-? 그래서 그런가 냉면종류 정말 많이 먹고 다니는데, 이번에 진짜 인생 찐 맛집을 발견해버렸어요 ㅎㅎㅎ
진짜 제 인생 최고의 함흥냉면 맛! 집! 입니다.
바로바로 오장동흥남집본점!

 


저는 회사에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을지로 4가역에서도 가까운 편이에요!
여러분 여기 이집 찐 맛집인게 줄도 어마어마어마하고 어르신분들 정~~~~~맬로 많으세요.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가 줄은 금방 빠집니다.
한 15-20분 대기했나?? 금방 들어갔어요.
자리 선정기준?은 어르신분들은 다리가 아프셔서 주로1층으로 주시고 저희는 2층으로 가라고 하셨어요 ㅎㅎ

2층이 좀 덜 붐벼서 식사하시기에는 더 좋을거에요~!
참고하세용 😍


이것은 바로 주차 대란!
묵정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30분은 무료라고 합니다. 다만 2인 이상만 가능하대요~!!


이곳이 1층인데 확실히 2층보다 사람이 많아요.
올라가기전에 메뉴도 한번 봐주고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이지만 6월만 변경하셔서 저렇게 붙여두셨나봐요 ~!
6월 첫째주 방문 계획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용!!!


자 여러분 2층입니다.
대기를 하고있으면 자리를 치우고 안내를 해주세요. 아! 안내전에 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해야합니다 ㅋㅋㅋ 그래야 착석할수있어요~!


메뉴 보여드릴게요~!
냉면은 전부 13000원!
냉면에는 만두 아닌가용? 만두는 없고 수육은 있었어요 ㅎㅎㅎ 이 부분이 좀 아쉬웠지만 냉면집 냉면만 맛있으면 된거 아닌가유 ㅎㅎ
❣️

아 그리고 냉면을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는데, 우선 나온 그대로 드셔보시고 추가하세요!
저는 처음나온 그대로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준비된 양념장들!


자리에 앉아있으면 육수를 주시는데,
이 육수는 좀 연한편입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짜잔! 5-10분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왼쪽이 회냉면, 오른쪽이 물냉면이에요.
고기가 은근 많이 나와서 놀랬고! 육수가 진짜 예술이어서 두번 놀랬습니다 ㅎㅎ
진짜 띠용! 하는맛 ㅠㅠㅠㅠ
포스팅 하는 지금도 땡기네요...

 


얼음이 없어서 시원할까 싶지만 진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은 쏘쏘인데 이 함흥냉면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 제발 가주세요!!!!!!


남친은 회냉면을 주문했는데, 회의 양도 많고 참기름과 양념장의 조화가 아주 미쳤ㄷ ㅏ며...💘
진짜 맛있다고 했어요. 저희 둘다 반했고 코박고 먹었습니다.
그 결과
두둥!
이렇게!!


거의 뭐 설거지 아닌가요 ?-?
최근들어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이 아닐까합니다 ㅎㅎ
동역사나 을지로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가주세요!!
가서 드셔주세요. 엄청 맛있어요 ㅠ
찐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