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양평 맛집] 양평신내해장국 본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재방문의사


📍주소: 경기 양평군 개군면 신내길 16(동네 주민이 아니라면 절대 차 없이 방문불가)
🅿️주차: 가능 (주차장 넓어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5:30-20:00
💰가격: 해장국 12000원, 내장탕 14000원
👍🏻추천메뉴: 무조건 내장탕 드세요! (국물이 달라요!!)
🥰재방문의사: 저는 없고 남친은 있어요.
🥳만족도(5개 기준): 🌟🌟🌟+반개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양평여행의 마지막 방문장소였던 '양평신내해장국 본점' 포스팅입니다!
저랑 남친은 순대국 해장국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 여행 마지막날 본점에서 해장국으로 속을 풀고왔어요 ㅎㅎ

가게가 오래되어서 약간 비주얼보고 놀랄수있어요 ㅎㅎㅎ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곳은 주차장입니다. 굉장히 넓어요!
주차 걱정 ❌ 자리가 진짜 널널 합니다.

🅿️주차장 위치는 양평신내해장국 본점 바로 맞은편이에요. 이곳에 주차하고 길 건너 가시면 바로 식당입니당!

저는 이거보고 진짜 80년대?? 느낌 엄청 받았어요 ㅎㅎ
뭔가 조금 무섭기도하고 찐으로 오래된 맛집인가 싶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이곳이 바로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점!!
맛집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밖에서 스을쩍 봤지만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저희처럼 찾아오는 손님도 많고 동네분들도 계셨어요.
동네사람들이 가는집이 찐맛집인거 아시쥬?-?

식당안에 들어가니 역시나 사람이 참 많았고 저희는 안쪽자리에 앉았습니다. (안쪽에도 사람들 많음주의!)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요즘 물가가 후덜덜 하쥬?
저희는 해장국하나 해내탕 하나를 주문했어요.
이곳은 선불입니다. 주문받을때 결제를 바로하는 시스템이에요. 왜 그렇게 하는지 정말 이해가 갔어요 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미리 계산 안하면 진짜 정신 없을것 같았어용 😭)

여러분 주문하실때 꼭 해내탕드세요.
해장국이랑 똑같은줄 알았는데, 국물 맛부터 다릅니다.
해장국 ❌ 해내탕 👍🏻
꼭이요!!


이제 실내 보여드릴게요. 세월의 흔적이 막 보이죠? ㅎㅎ
오래된 맛집인것같아요.
만약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방문을 한번 생각해보시는것을 ....!
(더럽다는 아니지만 낡았고 사람도 많고해서요!)


내부는 진짜 넓습니다. 자리가 엄청 많아요!
대박인건 거의 다 차있다는 사실!!


자리에는 기본적으로 수저 물컵 고추기름 후추? 휴지가 세팅되어 있어용!


짜잔! 제가 주문한 해장국!
진짜 국물보다 고기가 더 많은듯합니다. 양이 진짜 너~~~무 푸짐해요 ㅎㅎㅎ 다 못먹고 나옵니당!
저는 처음 먹었을때 감동은 없었어요.
ㅎ ㅏ지만! 남친이 주문한 해내탕? 내장탕? 진짜
JMTGR😍 국물이 달라요. 똑같은 육수에 내장이 많이 든건가 했는데 아니었어요!!
진짜 국물먹고 감동!! 했답니다 ㅎㅎㅎ
제꺼보다 남친꺼 더많이 먹었습니다🥰

일반 해장국
해내탕 비주얼

확실히 비주얼부터 다르쥬 ?-?
2000원 추가하셔서 이거 드세요!!
그리고 김치류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고, 마늘은 요청하면 더주셨어요.
아 그리고 저희는 선지를 더 받아서 먹었답니다!
(바쁜 시간이 아니면 선지도 더 주신다고 하셨어요)
이집 선지도 맛있음!

전반적으로 다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당 👏🏻👏🏻👏🏻

추가 반찬 리필코너

나가는길에 급하게 찍어본 반찬 리필코너입니다 ㅎㅎㅎ
저희는 리필하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김치를 엄청 리필하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서울로 돌아가기전에 화장실을 들렀는데
그냥 찍고싶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안은 깨끗!!


이번 포스팅은 뭔가 마무리가 이상하네요 ㅎㅎㅎ
해장국, 순대국, 국밥좋아하시는분들
양평가시면 한 그릇!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