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황남 쫀드기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8 1층
(주차 절대불가 ㅠㅠ 차 가져가지 마세용! 황리단길 너무 붐벼요)

🕖영업시간 : 월-금 11:00~20:40분, 토-일 11:00~21:00시 (방문시 참고하세요!)

👍🏻추천메뉴: 쫀드기!! 기본맛
💸가격: 쫀드기 3000원, 쫀맥 5000원
❣️재방문 의사: 있음
🌟만족도: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지난번에 이어서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황남 쫀드기 포스팅입니다🥳

황리단길에 가니까 황남*** 황남이 붙은 가게가 참 많던데 ㅎㅎ 그거 붙은곳들은 진짜 다 사람이 많았어요. 황리단길에 줄서서 먹는 가게들이 몇군데 있었는데 역시나 황남쫀드기도 줄이 있었습니다. 아주 길게요 ㅎㅎㅎ



이 빨강 간판이 보이면! 황남쫀드기가 맞습니다!!
맥도날드가 연상되는 디자인!! 의도하신 거겠쥬 ?-? 사람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 있는데 저희도 대기줄에 합류했어요 ㅎㅎㅎ
쫀드기 원래도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고용
먹어야쥬 !!!🥰



황남쫀드기 간판이에요. 쫀드기는 원래도 맛있는데 시즈닝이라고 하나요 ?? 마법을 가루를 묻혀서 주는데 어떻게 맛이 없을수가 있나용 !!❣️

저희는 한 10-15분정도? 대기했습니다.
생각보다 줄이 금방 빠져요. 안에서는 계속 쫀드기를 분업으로 만들기 때문이 빠지는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당~!


짜잔!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어요 ㅠㅠ 얼마나 기다렸나.
저희는 우선 쫀드기 기본맛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만약 아기와 함께 드시거나 맵고 짠게 싫으신분들은 소스를 덜 묻혀달라고 말씀하세요!!!
소스 안묻히고도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직원분께서 오른쪽이나 앞에서 기다려달라고 하시지만, 옆에 가게에 방해가 된다고 가게 주인분께서 자리를 옮겨달라고 하세요. (당연히 다른사람의 가게니까 매너 해야겠쥬)
그래서!! 여기서 기다리시면 좋습니당

줄 기다리는곳!!


안에서 대기하면 쫀드기 무게 재고 직접 만드는 과정도 보고 ㅎㅎ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이건 메뉴겸 선물세트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선물세트 살껄!! 쫀맥세트 살껄 !! 생각했어요 ㅎㅎㅎ


짜잔!
비주얼 봐주세용>_<
이게 처음먹으면 오잉? 이게 이렇게 줄 설 일인가?
싶지만
먹다보면 손이가요 손이가 계속 손이갑니다. 진짜에요!!
완전 중독성이 강하답니다.


결국 저희는 어느 골목에 서서 한통 다 먹고 자리 이동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1인 1개를 살껄...하고
후회했어요 ㅎㅎㅎ
맛은 진짜 있어요!!!! 강추

경주 황리단길 가시는분들
황남쫀드기 꼭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