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여의도 맛집] 소고기 맛집 창고43 샛강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예약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6 나라키움여의도 2층 (주차도 가능🅿️)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4:00-17:30)➡️방문시 참고하세요!!
예약: 네이버 예약 미리하고가세요!!!
추천메뉴: 창고43 스페셜 (이거 드셔보시고 더 맛있는 부위 추가해서 드시면 좋아용)
가격: 창고43 스페셜 43000원
만족도(5개 기준): ⭐️⭐️⭐️⭐️+반개
재방문 의사: 있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소고기 안좋아하시는분 없쥬 ?-? 저는 고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일주일에 한 4번은 먹는것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소고기집! 창고43 포스팅입니다.
3일 전에 네이버로 예약하고 어제! 다녀왔습니당 💖

 


짜잔! 저희는 창고43 여의도 본점말고,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샛강역점으로 방문했어요. (샛강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정도? 매우 가깝습니다. 주차도 가능해용!!)
남친이 창고43 맛있다고해서 얼마나 가고싶었는지 모릅니당 ㅠ^ㅠ 드디어!!


입구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이렇게 벽을 다 장식 해둔걸 볼수있어요 ㅎㅎㅎ
이런 인테리어도 고급져보였습니다. 일단 고기를 먹는다는 생각에 기분도 🆙 가게도 깨끗한것같아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입구입니다! 보통 고기집이라고하면 소주와 맥주를 생각하시지 않나요??
복도 지나오면서 놀랬던게 창고는 와인이 진짜 엄~~~청 많더라고요. 매장 한쪽이 와인으로 진열되어 있어요.
(복도 지나오며 본거라 확실한건 아니에요. 하지만 정말 많은것은 봤답니다 ㅎㅎ) 와인도 맛집인가 ?-?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무겁고 중후하게~~ 어두운톤으로 구성했더라고요. 근데 식사하면서 느낀거지만 분위기가 진짜 편했어요 ㅎㅎㅎ

입구에서 예약자 성함을 말씀하시면 자리로 바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여기 이 복도를 지나 저희 자리로 갑니당.
일단 사진으로 봐도 매장이 커보이지 않나용 ?-?
자리 사이 간격도 넓고 매장도 커서 식사할때 답답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다른테이블에서 이야기하는것도 들리긴 하지만 엄청 크게 들리고 그런건 없었습니당 🤭


짜잔!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입니다. 미리 세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샛강점은 바깥이 아주 살짝 보이는 자리가 있는데 어두워지면 거의 밖도 안보여요 ㅎㅎㅎ 자리는 큰 의미는 없었다! 입니다. 그래도 미리 예약하면 빠르게 먹을수 있는점!이 메리트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답니다. 주문하고 고기 구우면 바로 먹을수있는 상태에요!
지금부터 메뉴판 보여드릴텐데, 제법 길이가 길어요 ㅎㅎ
천천히 봐주세용🥰

 


메뉴가 참 많쥬? 저희는 창고스페셜 2개를 주문했고, 나중에 안심을 추가했어요 ㅎㅎ

고기 다 먹고 추가적으로 + 된장말이와 깍두기 볶음밥도 시켰어요....🙈(먹보 여깄습니다)



먼저 돼지지방으로 기름 먼저 내주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이번엔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ㅎㅎㅎ
📽📽📽


소리 들리시나용 ?-?
또가고싶어요....💖


창고는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 그리고 특이한건 가위를 사용하지 않는다는점!!
가위말고 저 집게와 판 긁는도구같은거? 그걸로 고기를 찢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신기했어요.
그리고 소고기라 고기도 엄청 금방 익어요.



이렇게! 찢겨진거 보이시나요?-? 신기방기!!
그리고 엄청 부드럽고 입안에서 녹는 느낌이에요!. 고기에 간이 엄청 약하게 되어있어서 소금을 많이 찍어도 되더라고요 ㅎㅎㅎ
심지어 저 감자도 기름에 구워져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1인분 추가한 안심!!
진짜 금방 순삭했어요. 아무래도 저희는 먹보이다보니.....이걸먹고는 배가고파서 밥류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당 ㅎㅎㅎ


된장말이와 깍두기 볶음밥
결론부터 말하자면 된장말이는 맛있어요 ㅎㅎㅎ 
다만 식사 메뉴다 보니 조큼 짜요! 자극적이라 더 맛있었ㄴ ㅏ ?-?
무튼 완전 완밥했습니다.

깍두기 볶음밥은 쏘쏘였어요. 깍두기 볶음밥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그래도 완전 싹싹 비웠어요 ㅎㅎㅎ

여러분! 여의도나 샛강 방문계획있으시면
창고! 추천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