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남양주맛집] 참한 간장게장 팔당직영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71 와카리
(차없이 방문은 힘들어용🚘)

영업시간: 월-일 10:30-21:00(라스트 오더 20:00,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16:00-17:00시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간장게장한상차림 숫꽃게 19800원, 간장게장한상차림 암꽃게 29800원

추천메뉴: 암꽃게
만족도(5개 기준):⭐️⭐️⭐️⭐️+반개
재방문의사: 있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양평을 다녀왔는데요, 가는길에 잠시! 남양주 팔당에 들러서 간장게장을 뿌셔뿌셔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하쥬 ?-? ㅋㅋㅋ
이번에 방문한 참한 간장게장은 엄청! 가성비가 좋았던 곳이었어용
제가 방문하고 느낀 장단점도 알려드릴게요!

 


짜잔 바로 이곳입니다. 네비 찍고 가다보면 입구가 아주조금 헷갈리실수있어요!! 주의⚠️하세용!

가게 외관을보면 조금 오래된 느낌이 나쥬 ?-?
그만큼 더 맛있을것이라 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


제가 방문했을때는 대기는 없었는데, 주말에는 대기가 있나봐요!! 이런 기계도 있었어요.


주차장 이용시간도 정해져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우선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든 생각은 굉장히 넓다 였어요. 좌석간 거리도 넓고 일단 가게 자체가 컸어요!


무료로 먹을수있는 차도있고, 게장말고 과자? 같은것도 팔고 있었습니다. (따로 먹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는 간장게장을 팔고있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었고 짜지 않아서 나갈때 진짜 고민하게된다는....💖

서론이 너무너무 길었죠?
우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이집이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저는 처음에는 간장게장만 파는곳인줄알았는데, 그것도 아님!!
그래도 저는 게장을 먹으러 간거라 다른 메뉴는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ㅎㅎㅎ
저희는 암꽃게를 2인 주문했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한마리 5만원 6만원짜리 손떨면서 먹다가 여기 가격보니까 ㅠㅠ 흑흑 넘모 착한가격🤭💖🤭
(이건 tmi지만 혼자 한 세마리 먹고싶어서 올해는 게장을 만들어볼까.... 고민도 했답니다)


포장용도 이렇게 팔고있었어요 ㅎㅎ
앞에 쇼케이스랑 또 달라보였어요.
(저는 주문해서 먹을까 싶기도해용)


자 기본 셋팅입니다. 위생장갑(엄지 검지만 끼는것), 김이 있었구요, 솔직히!
가게가 엄청 깨끗한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쥬? 가게 진짜 크긴합니다.

음식은 주문하면 10분 정도있으면 바로 나와요.
이집이 일단 요리를 잘하는것은 확실한것같아요.
같이 나온 찌개도, 뜬금포로 같이 나온 돈까스도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그럼 간장게장은 말해 뭐해유 ?-?
짜지 않고 진짜 ㅠㅠ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진짜 JMT👍🏻


짜잔 푸짐한 한상이에요.
기본 찬들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지만
기본적으로 다 맛있었어용 ㅎㅎ

양념게장은 반찬으로 나왔는데 굉장히 매운편이었어요.
(저는 쏘쏘했어용 약간 물렁물렁!)

아 그리고 날치알이 같이 나오는데
김 + 날치알 + 게장 + 밥 이렇게 먹으면 환상이에용👏


마지막으로 비주얼 한번 더 보여드리고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남양주 팔당 하남 스타필드 가시면 꼭 한번 방문 추천 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