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합정 라멘] 트러플 라멘이 맛있는 아키야라멘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39-3 1층 아키야라멘
합정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7분정도 걸렸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라스트 오더20:30분)
가격: 트러플시오돈코츠 9000원, 카라이라멘9500원
추천메뉴: 무조건! 트러플시오돈코츠
만족도(5개 기준):⭐️⭐️⭐️⭐️
재방문 의사:있음(트러플시오돈코츠 먹으러!)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 블로그를보면 맛집 포스팅중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있는게 라멘! 인것 같아요. 제가 라멘을 정말 즐기나봐요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도 합정에있는 라멘집입니다.



합정역과 가까운 아키야 라멘!
이곳은 남자친구가 서치해온곳인데, 트러플 라멘이 유명하다고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점심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오픈키친에 매장 좌석 전부 바 좌석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네서 가능하고, 차슈와 계란은 기본으로 들어갑니당.
여러분 계란추가 추천드릴게용. 이집 계란잘해요🥚🥚🥚👍🏻
더 못먹고 온게 아쉬워요 ㅠㅠ
저는 매운라멘을 좋아해서 카라이 시오라멘을 시켰는데,
여러분 여기는 트러플 시오가 답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고
오픈키친이라 만드는걸 보는 재미도 있습니당 😊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10분정도??? 기다리면 바로 나옵니다 ㅎㅎ


짜잔! 제가 주문한 매운라멘!!
일단 이집 진짜 맵긴했어용 ㅎㅎ 그리고 특이했던건
옥수수가 들어간다는것🌽
하지만 여러분 트러플 드세욤 ㅠㅠㅠ


제가 이곳에 다시가고싶은 이유!!
저는 트러플 시오라멘을 온전히 혼자 다 먹고싶기때문이에요. 제가 주문한것먹다가 남친꺼 한입 먹었는데 진짜 바꿔먹고싶더라고요 ㅠㅠ
다음에 가서 혼자 한그릇 먹고싶어요!

합정에서 라멘드신다면 이곳 한번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