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교대역 오마카세] 스시한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1 2층
저희는 지하철 타고 이동했고, 교대역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12:00-22:00시 (브레이크 타임1: 13:10-13:30분, 브레이크 타임2: 14:50-18:00시)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런치) 60000원, (디너) 120000원
-만족도(5개 기준): ⭐️⭐️⭐️
-재방문의사: 없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는 오마카세가는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비용이 좀 들지만😰)
저번주에는 네이버에서 평점이 좋은 스시한에 다녀왔습니다.
평점이 4.9여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ㅋㅋㅋ

 


입구부터 깔끔해용!


저희는 룸이 아니라 다찌로 예약을 했어요.
오마카세는 다찌 아니겠습니꽈?-?
기본셋팅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고,
마스크를 담을수있는 봉투도 있었어요. 🥰


제가 조금 일찍도착해서 식당내부도 촬영을 했어요.
이곳은 룸이고 스시한에는 두개의 룸이 있었습니다.
다찌자리는 8석!

이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런치와 디너 가격은 딱2배!이고
지금부터는 주류가 쫘라르라락 나와요.


저희는 맥주 한잔을 시켰어요 ㅎㅎ
맥주 진짜 맛있어요 👍🏻🍺🍻 시원합니다.
나머지 술들은 가격이 후덜덜 했어요!


녹차는 조금 마시고 비어있으면 계속해서 채워주셨어요 ㅎㅎ 저는 물먹는 하마라 좋았습니다. 🍵

 


이제 오마카세 소개해드릴게요!


이건 에피타이져입니다. 설명이 길어서 잘 기억나지 않아요.
백골뱅이 진짜 맛있었어요. 간이 조금 ㅆ ㅔ지만 존맛💖
그리고 문어튀김 입에 넣었을때 트러플향 엄청나서 진짜 극락!
트러플 계란찜 쏘쏘

이집은 에피타이저 맛집입니다. 진짜 이거먹고 기대감 더 높아졌습니다. 🤭👍🏻


1. 광어. 와사비 제법 들어있음. 맛있어용 숙성 잘된듯!
일단 아쉬운점---> 와사비양이나 밥 양을 물어봐주시지 않았어요 ㅠㅠ
옆 테이블과 대화하시느라 까먹으신건가 싶었어요ㅠㅠ

2.도미. 엄청 부드러웠어요. 양간 양파? 그런맛이 나는것같은데 튀긴 파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3.방어 입에 들어왔을때 비릿한맛 확 났는데 맛있게 비릿합니당!

4.참치간장조림. 음 이거 맛있어용. 근데 여기 와사비가 좀 쎈듯?합니다.
입에서 녹았네용 ~~~

근데 오마카세먹을때 감동 느껴지는 ㅠㅠ 그런건 아직 없었어요. 😰


5.참치중뱃살. + 소금올려져있음
엄청 짜 근뎅 맛있음 !!! 저는 지금까지 이것이 베스트 였어요. 그리거 이집은 숙성을 잘하는것같았습니가.

다녀본집중 밥 양이 역대급으로 적긴했어용!

6.생새우 성게알
맛있었어요.

7.한치 성게알 유자
맛있는거 다 때려박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유자 극 호)

8. 산치미소야끼 진짜 제일 맛있음
이집은 이런 요리???를 더 잘해용👍🏻


9.가리비위에 아구간
불향도 나도 고소함

10.귀여운 마끼.
매우쏘쏘

11.훈연한 삼치
이것도 맛있었어요!
새콤한 맛이 났습니당👏

12.고등어
레몬즙도 들어가서 시큼한게 맛있어요.


13. 우동
14. 튀김
우동에 튀김넣어서 먹으라고 합니당!

15. 후토마키
존맛탱

16.아이스크림
맛있습니당

여기까지가 런치 오마카세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통이었어요.
그래도 한번쯤은 방문해보면 좋을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