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여의도 맛집]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JMT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지하 1층
(샛강역에서 걸어가도좋고, 여의도역에서도 가능은 할듯해요!)
주차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라스트오더 21:00시 방문시 참고하세요!)
추천메뉴: 메뉴가 따로없고 인원수에 따라 몇개 드릴게요~ 라고 합니다 ㅎㅎㅎ
가격: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1인분 12000원, 샤브샤브 고기 200g 12000원
재방문의사: 있음 (이미 너무 많이감)
만족도(5개 기준): ⭐️⭐️⭐️⭐️+반개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지만 이미 너무 유명한 그곳
바로 여의도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입니다.

우선 이곳은 굉장히 굉장히 오래됐어요. 제 남자친구가 중학생때도 먹었다고 하니.... 15년은 훌쩍 넘은것같구요. 무튼! 홍우빌딩 지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가게 내부도 굉장히 오래 됐지만 조금씩 확장을 한거라고 했어요 ~! 설명은 여기까지하고!

 

 




짜잔 복도만 봐도 세월이 느껴지쥬?
바로 이곳입니다.
늦은 저녁 혼자가면 무서울것같아요....👻
간판에 써있네용! 1988년도부터 시작된곳


자 여러분 메뉴보여드릴게요~! 여기는 딱히 메뉴라는게 없습니다. 그냥 인원수대로 나와요 ㅎㅎ
버섯 + 육수 + 미나리 이렇게해서 전골처럼??? 끓여먹는게 이집의 메뉴입니다.
추가메뉴가있는데 고기! 저는 이집가면 따로 고기추가를 하지는 않아요. 고기 좋아하시면 추가하셔도 좋을것같아요!


주방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쥬?
주방에서는 이모님들이 엄청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세요 ㅎㅎ 설거지도 하고 주문도 받아주시고.
그리고 식당에 일하시는 이모님이 엄청 많아요!!

이 식당이 생각보다 넓은데, 뭔가 주문이 꼬이지 않고 이렇게 스무스하게 흘러가는것을보면 너무 신기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주문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보는 수기 주문서!
추가 될때마다 작성을 해주시더라고요.

 

 




짜잔!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
처음에는 이렇게 묽지만 끓여서 먹으면 양념장이 풀어지면서 아주 진한 국물색으로 변해요.

그리고 여기 들어간 버섯과 미나리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버섯이 은근 배부르기때문에, 칼국수 리필해서 먹을 배는 꼭 남겨야해요!! 칼국수가 진짜 맛있거든요!!)


칼국수입니다.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기때문에 이 면을 수제로 다 뽑을수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왜 이렇게 수제같고 맛있는지 ....?
이 오동통한 반죽이 쫄깃하고 진짜 맛있어요. 👍🏻👍🏻


이것은 죽입니다 ㅎㅎ
칼국수까지 다 먹으면 셀프로 해드시면 되는뎅 이것도! 맛있어요. 이집이 낡았지만 장사가 잘 되는 이유는 맛이라고 생각해용. 진짜 맛있거든요!
하지만 위생을 생각하시면 엄청 만족스럽지는 못하실수도 있어요 ㅎㅎ 그래도 저는 맛있기에 가끔 방문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흡입을 합니다. 🤭


비주얼 보이시쥬 ?? 위에 보이는 사진은 처음 나온 그대로이고, 아래 사진은 미나리와 버섯을 조금 추가해서 다시 한번 더 먹은거에요. 진짜 맛있어요!!
아 그리고 육수도 추가가 되니 추가해서 넣어주시면 훨씬 맛있게 먹을수있어용 💕


셀프바입니다. 버섯이랑 미나리를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무한리필이라 그런가 저녁시간에 가니 여의도 직장인분들 여기서 회식 은근 많이들 하고 계시더라고요
세상 모든 직장인 화이팅👏👏👏


여러분 음식물 쓰레기가 뭐죠? ㅋㅋㅋㅋ 정말 다 먹어버렸습니다.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여의도 가시는 분들!
이집 꼭 가세요.
두번 세번 강추드립니당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