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서강쇠 떡볶이] 압구정 로데오 떡볶이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0길 22
(압구정로데오역 바로 앞, 갤러리아 맞은편에있어요!)
영업시간: 월-토 10:30~새벽 12:30분까지 / 일요일 11:00~새벽 12:00시까지
추천메뉴: 떡볶이 섞어(떡과 어묵을 섞어서 판매하는것)
가격: 5000원
만족도(5개 기준): ⭐️⭐️⭐️
재방문의사: 없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어제는 웨딩플레너 상담이 있었어요 ㅎㅎ 늦은시간 예약이었기 때문에 제가 자주 방문하지 않는 동네지만 압구정로데오에 미리 가있기로 했습니당.
뭘 먹을까 저녁메뉴 진짜 고민하다가 오늘은 떡볶이다! 라고 결론짓고 여기저기 찾다보니 서강쇠떡볶이를 발견했어요!!
이곳은 쌀떡볶이라고 합니다. (저는 밀, 쌀 가리지 않습니당 ㅎㅎㅎ)

 


자 먼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가격은 요즘 물가들이 하도 올라서 ㅎㅎ
싸다고 느껴졌습니다 ㅠㅠㅠ 떡볶이 1인분에 5000원인데 싸다고 느끼다니...
월급빼고 다 오른다는게 맞나봐용 🤭😂
저희는 섞어1인분 순대 1인분을 주문했어요!


실내는 아담합니다. 3팀이 먹고갈수있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괜찮아서 금방먹고 나가고 하니 나쁘지는 않아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 포장이 많더라고요. 음식 기다리는데,
포장손님이 2-3팀장도 왔습니다.

테이블위에는 이렇게 꼬치와 간장 그리고 휴지가 있고, 물티슈는 요청하면 주셨던걸로 기억해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요)


섞어입니당!!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국물이 많았어요.
저정도 국물이면 진짜 맛 안나겠다 생각했는데,
전혀였어요!
떡에도 맛이 잘 들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비주얼보고 기대를 많이 접었는데
입에 넣고 오잉 ?-? 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순대 !!
순대도 내장이랑 섞어서 주세용. 저는 여러가지 섞인거 좋아하는편인데 양도 푸짐하고 골고루 섞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던거 오뎅국물!
안짜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아 여러분 혹시 이가네떡볶이를 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국물이 많은 떡볶이보다는
꾸덕꾸덕한 떡볶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재방문의사 없음 이라고 적었지
이 집이 맛이 없다 이런건 절대 아니에요!
개취입니당!!


압구정에 갔는데 급 떡볶이가 땡긴다 라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