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신촌 맛집] 오코노미야끼 JMT 하나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가격 & 재방문의사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46
(신촌역 1번출구에서 엄청 가까워요, 주차는 힘들것같아요!)
영업시간: 일~월 17:00-23:00(라스트오더 22:00)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 방문시 참고하세요:-)
추천메뉴: 돼지오징어타마, 시오소바 (제가 이거 두개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가격: 돼지오징어타마-9500원, 시오소바-9000원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러 돌아왔어요. 바쁘다는 핑계..한번 더 ㅋㅋㅋㅋ 대봅니다.
아무리 바빠도 우리 다 밥은 먹고 살잖아요~!!
저번주에도 맛이 괜찮은 오코노미야끼집을 다녀와서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아무래도 신촌쪽이다보니 가격도 착하고, 음식나오는 속도도 엄청 빠르고, 맛도

있었습니다🥰

 

 


그날은 급! 오코노미야끼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원래는 홍대 우와를 가고싶었지만 너무나도 대기가 길것으로 예상되서 서치를 통해 하나라는곳을 발견! 했어요.

이곳도 굉장히 오래된 가게이고, 서울 신촌에서 오사카의 맛을 전하는곳이라고해서 망설임없이 방문했습니다.
간혹 포스팅 보니 줄이 있다고 하던데, 저희가 정말 운이 좋게! 마지막 자리를!!! 겟 했습니다.

내부는 엄청 큰편은 아니고, 테이블 6개 그리고 메인 조리대(오픈키친)이 있었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엄청 좋아서 제가 밥을 먹는 중에도 3테이블이 들어오고 나오고 했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이제 메뉴 보여드릴게요! ㅎㅎ
메뉴는 크게 오코노미야끼, 볶음면, 안주류로 구성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돼지오징어 오코노미야끼 하나랑 시오볶음면을 주문했고 이곳에 삿포로 생맥이 있더라고요. 🍺🍻
안 먹을수 없쥬?
그리고 우롱차 한잔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에피타이저(안주) , 주류 메뉴판
일본주류 메뉴판

 


자리는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있고 테이블 가운데 철판이 있어서 요리가 나와도 따뜻하게 유지해서 먹을 수 있어요 💖👍🏻
(불이 그렇게 세지 않아서 타지않고 그냥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최고최고)

 


남친이 시킨 우롱차!
진짜 우롱차 그 자체였어요. 얼음컵을 같이 주셔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용 🍵


제가 딱 하나! 실망했던게 이 삿포로 생맥입니다 ㅠㅠ
뭔가 탄산이 톡 쏘는것도 없고
맛도 밍밍했어요😰
맥주까지 맛있었으면 진짜 헤븐이었을겁니다. ㅠㅠ


짜잔! 저희가 주문한 요리입니다.
요리는 진짜 빨리 나와요. 한 15분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나온답니다.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구용!!!!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이건 시오볶음면입니다.
약간 간이 쎄게 나오는데, 마요네즈를 찹찹 뿌려서 먹으면 간도 약해지고 맛도 🆙⬆️⬆️


이것이 오코노미야끼입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간건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요리가 다 맛있었어요 ㅎㅎ
다만 저희는 먹보커플이라 이 두개로는 약간 배가 덜찼습니다 ㅎㅎㅎㅎ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3개 주문해서 먹어보려고해요.
신촌 방문계획 있으신분들 한번쯤!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