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광화문 맛집] 배달로 먹은 효도치킨 꽈리멸 치킨

728x90

🍗🍗광화문 효도치킨 한줄요약🍗🍗

완전 새로운 치킨이었어요!

새로운 시도를 즐기시는분, 멸치볶음 좋아하시는분, 꽈리고추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간이 조금 쎄지만 맛있어용!! 🤭👍🏻

아낌없는 토핑들

 

위치 & 영업시간 & 배달여부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21-1 1, 2층
(경복궁역에서 가깝대요!)
영업시간: 매일 11:30-23:00시 (라스트 오더 22시)
배달여부: 완전가능 (저도 배달주문으로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좋겠지만.....야근으로 인해😂😰😂)
추천메뉴: 효도 꽈리멸 치킨
가격: 효도 꽈리멸 치킨 19000원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짜잔! 저희 사무실은 을지로입구역에 있어요.
배달주문을 하고 약 30분 - 40분뒤에 받았어요~
배달은 생각보다 빠른편입니다!

올때는 이 구성으로 오는데요, 패키지가 완전 ㅋㅋㅋ
존재감 뿜뿜!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힙함과 빈티지함 그리고 옛것을 떠올리게하는 느낌이었어요.
보통의 치킨 패키지와는 좀 다르쥬?
연예인이 없고 그래픽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오히려 더 신선?했어요👍🏻😊👍🏻

 


짜자잔!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순살이였고 배달로 먹을것을 감안해도!!
맛있었어요. 엄청 눅눅한편도 아니었고요
만족스러웠습니다.

맛평을 하자면 순살치킨에 꽈리고추 멸치볶음을 같이
섞어서 먹는맛입니다.
무슨 고추인가 하겠지만 이게 아주아주 치킨이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치킨먹다가 약간 느끼하면 고추랑 멸치 열심히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추추가 할수있으면 너무 좋겠다 생각했어요.
진짜 생각보다 맛있음!


여러분 이거보세요...ㅋㅋㅋㅋ
이거 다 먹고 남은 멸치로 밥먹어도 될정도로 토핑이 많아요. 진짜 엄청나쥬?

그리고 생각보다 멸치와 치킨의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광화문 경복궁 방문 계획 있으신분
을지로나 시청이 회사이신분들!!
기회가 된다면 한번 꼭 !!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