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가평 카페] 가평 베이커리 카페, 자잠 157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157 자잠157 베이커리카페
(차 없으면 절대 못가요!)
영업시간: 매일 10:00-20:00(라스트 오더 19:00)
가격: 아메리카노 7000원, 카페라떼 8000원
(진짜 어마무시한 가격입니다🥲)
추천메뉴: 빵종류들 추천합니다!
재방문의사: 없음 (다른 의도는 없어요! 다시 가평가면 다른 카페도 가고싶어 입니당!)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해외여행을 못간지 벌써 3년인가요? ㅠㅠ엉엉
요즘 국내여행을 가끔 다니고있는데, 얼마전 가평을 다녀왔어요 ㅎㅎ 가평 가는길에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얼른 다녀왔습니다.
제가 꽂힌 문구는 프랑스 정통파 베이커리 쉐프 바로 이 문구를 보고 방문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에 저희는 입구를 잘못찾아서 한바퀴 돌다가 들어갔습니다. 증말 지독한 길치 🥲🔫

 


카페 외관이에요 ㅎㅎ
일단 규모가 압도적이에요. 딱봐도 엄청나게 크고 높이도 좀 있겠다 싶었어요.
우선 내부사진들좀 보여드릴게요.
사람이 제법있어서 없는곳 위주로 찍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 반려동물도 함께올수있는 카페같았습니다. 지하로 들어갈때 두테이블정도 보았어요!)


입구가 1층으로 바로 들어가는곳도 있는것같아요. 저희는 입구쪽에 차를 못대고, 지하입구와 가까운쪽에 주차를 하고 지하로 들어갔습니다. 세상에!!
완전 엄청 넓어요. 진짜 진짜 넓습니다. ㅋㅋㅋㅋ
이게뭐야!!ㅋㅋㅋㅋ 싶을정도로 넓어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일단 대형트리가 한켠에 있고요, 진짜 트리도 크고 공간도 넓어서 트리가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 진짜 대박이쥬?
카페에 엘베가 있어요. 세상세상에


총4층까지지만, 지하1층 카페,
1층 주문 + 카페
2층 카페
3,4층은 입장이 안되는곳이었어요!
사무실인가봐용

하지만 진짜 넓어서 ㅎㅎㅎ 자리는 많았습니다.


여기까지가 실내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뷰가 참 좋쥬?
북한강이 보여요. 강이 꽁꽁 얼어서 새들이 뒤뚱뒤뚱 걸어가는 모습도 볼수있습니당. ㅎㅎ 얼매나 귀여운지
그리고 강 뷰를 보면서 커피 마시니까 확실히 힐링이 많이 됐습니다. 😊

 


여러분~~ 보이시나요?-?
저는 이것을 먹으러 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너무 늦게왔고 ㅠㅠ 제가 원했던 빵들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소세지빵을 구매했어요 ㅎㅎㅎㅎ ㅎ ㅓㅎ ㅓ


여러분!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케이크나 빵종류는 가격대가 괜찮은데 커피 가격이 어마무시해용 ㅠㅠ
빵은 맛있었고 커피는 쏘쏘였습니다.
그래도 강뷰도 좋고 매장도 넓어서 편하게 있었어요.


계산대 옆 쇼케이스에서는 마카롱도 진열되어있어요.
진짜 빵이 엄청나게 있더라고요!
골라먹는 재미!!

 


이제 2층 보여드릴게요.
올라갔는데 진짜 너무 넓어서 깜짝놀랬답니다 ㅎㅎ
자리 간격도 넓고 강도 잘보이고
이집 진짜 뷰 맛집!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게 잘해두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템바보드 인테리어 해보고싶은데, 여기 딱 있어서 ... 증맬로 부러웠어요 ㅎㅎ 넘 이쁘고!!


짜잔 저희가 주문한 빵과 음료입니다.
여기까지가서 케이크를 안먹고 소세지빵 먹은 1인🤭
빵은 정말 맛있었고
커피는 가격대비 쏘쏘이며
뷰는 엄청난 맛집이었습니다.

가평가시는분들 한번쯤 방문은 괜찮은것같아요!!
👍🏻⭐️👍🏻⭐️

 

728x90